(사진=(주)커뮤니케이션앤컬처)


(주)커뮤니케이션앤컬처(대표 맹서현)의 편안한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이 9월을 맞아 ‘DOUBLE NINE DAY(더블나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일부터 14일까지 슬림9 공식 자사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 맞춰 속옷 서랍을 정리하고 새로운 루틴을 시작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브랜드의 상징적인 숫자 ‘9’를 테마로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최대 40% 할인, 9만 원 상당의 쿠폰팩, 9900원·1만9900원의 랜덤박스 특가, 99명 한정 굿즈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제품군인 ‘네모팬티 뉴베이직’과 ‘편해브라’ 시리즈를 비롯해, 계절에 따라 수요가 높은 ‘롱터미핏’, ‘컴팩트 브라’ 등 다양한 제품들도 프로모션에 포함된다. 일상 속 편안함을 중시하는 고객이라면 주목할 만한 구성으로, 기존 고객은 물론 슬림9을 처음 접하는 이들에게도 실용적인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슬림9은 건강음료 전문 브랜드 ‘티젠(TEAZEN)’과의 콜라보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입고 마시는 건강 루틴’을 주제로 슬림9 언더웨어와 티젠 음료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콜라보 체험단이 운영되며, 슬림9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누구나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슬림9 관계자는 “더블나인데이는 단순한 세일을 넘어, 속옷을 통해 일상을 정리하고 싶은 이들에게 전하는 슬림한 시그널”이라며 “편안함을 잊지 않는 루틴을 찾고 있다면 이번 프로모션이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블나인데이의 자세한 구성과 혜택은 슬림9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