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누헤르츠(NUHERTZ))

신생 뷰티 브랜드 누헤르츠(NUHERTZ)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진행 중인 ‘비클린 뷰티 위크’ 팝업 행사에 참가한다. 이번 참여는 브랜드 출범 이후 첫 오프라인 행사로,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만남을 통해 제품 철학과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행사는 5일부터 14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 2층에서 열리고 있으며, 현장에서는 누헤르츠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오픈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풍성한 샘플링과 구매 혜택, 체험 이벤트 등을 통해 방문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누헤르츠는 ‘피부 본연의 균형 회복’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자극받은 피부에도 편안하게 작용할 수 있는 포뮬러를 개발해왔다. 브랜드의 핵심은 독자적인 특허 성분인 ‘뉴로컴플렉스(Neuro Complex™)’다. 해당 성분은 피부 자극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일상 속 스트레스와 환경 오염 등 외부 자극에 지친 피부를 회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사진=누헤르츠(NUHERTZ))


대표 제품으로는 펌킨 3P 필링젤과 밸런스 마스크가 있다. 펌킨 3P 필링젤은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하면서도 보습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하며, 피부 톤 개선과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스크팩 제품은 당호박추출물을 통해 환하고 탄력 있는 피부에 도움을 준다.

누헤르츠 관계자는 “이번 ‘비클린 뷰티 위크’ 팝업 참가를 통해 고객과의 첫 만남을 가질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단순히 제품을 소개하는 것을 넘어, 브랜드가 추구하는 철학과 가치, 그리고 피부를 바라보는 시선까지 전달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접점을 통해 소비자와의 거리를 좁혀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팝업 부스는 비클린 뷰티 위크 행사에 참가한 여러 브랜드 중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충분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뷰티 루틴을 찾는 이들에게 누헤르츠의 접근 방식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누헤르츠 제품을 구매하거나 체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이 제공되며, 브랜드의 철학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안내존과 현장 설명도 마련되어 있어, 클린 뷰티에 관심 있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