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토스페이먼츠
비바리퍼블리카(토스)의 전자지급결제대행(PG) 계열사 토스페이먼츠(대표 임한욱)가 대만관광청과 함께 겨울 여행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퀵계좌이체로 가볍게 떠나는 대만여행’ 프로모션은 겨울 성수기를 맞아 대만 여행 수요를 확대하고, 간편결제를 통해 여행을 더욱 쉽고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놀과 마이리얼트립에서 토스페이먼츠 퀵계좌이체로 5만원 이상 대만 여행상품을 결제하면 6%(최대 1만원)의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투어, 티켓, 숙소 등 다양한 대만 관련 상품에 적용되며, 결제 시 자동으로 할인 혜택이 반영된다.
토스페이먼츠 퀵계좌이체는 별도의 카드 정보 입력 없이 은행 계좌를 직접 연결해 결제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다. 빠른 결제 속도와 높은 보안성을 바탕으로 여행·숙박 플랫폼을 중심으로 이용이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토스페이먼츠는 대만관광청과의 협업으로 겨울철 대만 여행 수요를 높이는 동시에, 고객이 간편하고 안전하게 여행 상품을 결제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즉시 할인과 간단한 결제 과정이 더해지며 예약 전환율 역시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토스페이먼츠 관계자는 “겨울철 인기 여행지인 대만을 찾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인 결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제휴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사와 협력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결제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