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수록 처지는 모발이 고민인 4050 여성을 위한 샴푸가 나왔다. 기존에는 남성 타겟 라인이 많았으나 풍성한 뿌리 볼륨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탈모 및 두피 샴푸 전문 브랜드 려가 ‘천삼화’ 라인을 13일 공식 론칭했다. 4050 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탈모 증상 완화 라인이다.
천삼화 홍삼과 석류가 함유된 프리미엄 탈모&볼륨 케어 라인이다. 각각 두피 안티에이징과 모발 탄력 효능을 가지고 있다.
천삼화_여성 탈모 증상 완화 볼륨샴푸(사진=아모레퍼시픽)
이번 라인에는 고품질의 홍삼을 제조하는 천삼화TM 특허 기술이 적용됐다. 초고압으로 홍삼의 유효성분인 사포닌 35%, 아미노산 등 유효성분을 100% 이상 증대시켜 모근과 모발에 좋은 영향을 준다.
특허 출원한 볼륨 케어 기술도 눈길을 끈다. 힘없이 처진 모발을 뿌리 쪽부터 탄탄하게 세워 올려 납작한 정수리에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해준다.
제품에 함유된 식물유래 카페인은 여성의 탈모 증상을 완화시켜준다. 국내산 석류추출물이 모발 탄력에 도움을 준다. PH 약산성에 실리콘, 설페이트, 동물성 오일 등 8가지 특정 성분을 배제한 것도 특징이다. 나쁜 성분은 빼고 좋은 성분을 더 넣었다. 6가지 한방꽃 추출물은 염색과 펌 등으로 손상된 여성의 모발을 케어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