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레다 오일을 올리브영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스위스 뷰티 브랜드 벨레다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순차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에 들어간 것이다. 지난 8일부터 주요 올리브영 매장에서 이들 제품을 판매 중이다.
올리브영 매장에 들어간 제품은 이들의 대표 제품 6종이다. 벨레다 베스트 셀러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 아니카 마사지 오일, 마더 벨리 마사지 오일, 카렌듈라 베이비 오일 무향료 등이다.
스위스 뷰티 브랜드 벨레다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순차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사진=벨레다)
입점한 올리브영 매장은 강남점과 홍대중앙점, 타임스퀘어신세계점, 서면동천로점 등이다. 추가로 올리브영 명동·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도 이달 말 입점 예정이다.
벨레다 측은 올 봄·여름 추천 제품으로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과 아니카 마사지 오일을 꼽았다. 먼저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은 뛰어난 효과로 입소문이 자자한 제품이다. 얼루어 에디터 픽, 스타일러 베스트 브랜드, 마리끌레르 뷰티 어워드 3관왕이다.
아니카 마사지 오일 역시 벨레다 제품 중 유럽 내 판매 1위에 빛나는 제품이다. 배우 김지훈의 애정템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제품은 운동 전후 몸을 편안하게 풀어주는 마사지에 매우 효과적이다.
특히 이들은 올리브영 입점 기념으로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 구매 시 마사지 롤러를 증정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벨레다 관계자는 “올리브영 매장을 통해 벨레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오일, 스크럽, 샤워젤 등 바디 제품 외에도 페이스, 덴탈 케어 제품 등 더욱 다양한 벨레다를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