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 옥수수수염차 담백한 이미지와 걸맞는 새 모델이 나왔다. 광동제약이 광동 옥수수수염차 신규 모델로 김민아를 발탁했다고 27일 알렸다. 이들은 달고 짠 음식에 익숙한 2030세대의 ‘단짠라이프’에 건강한 식문화를 제안할 예정이다. 솔직 담백한 입담으로 유명해진 김민아의 이미지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김민아는 최근 SNS인기스타로 급부상한 인물이다. 스튜어디스, 기상캐스터 등 다양한 경력 이후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다. 솔직 담백한 입담으로 광동 옥수수수염차의 특징을 2030세대에게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광동제약이 광동 옥수수수염차 신규 모델로 김민아를 발탁했다고 27일 알렸다.(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 관계자는 “2018년부터 지속적으로 건강한 식생활을 제안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염분이 높은 음식 위주인 한국인 식생활에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제안한다”고 언급했다.

‘솔직 담백’ 김민아, 광동 옥수수수염차 모델로 발탁

솔직 담백한 김민아와 함께하는 V라인 광동 옥수수수염차

이인애 기자 승인 2020.04.27 10:38 의견 0

광동 옥수수수염차 담백한 이미지와 걸맞는 새 모델이 나왔다.

광동제약이 광동 옥수수수염차 신규 모델로 김민아를 발탁했다고 27일 알렸다.

이들은 달고 짠 음식에 익숙한 2030세대의 ‘단짠라이프’에 건강한 식문화를 제안할 예정이다. 솔직 담백한 입담으로 유명해진 김민아의 이미지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김민아는 최근 SNS인기스타로 급부상한 인물이다. 스튜어디스, 기상캐스터 등 다양한 경력 이후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다. 솔직 담백한 입담으로 광동 옥수수수염차의 특징을 2030세대에게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광동제약이 광동 옥수수수염차 신규 모델로 김민아를 발탁했다고 27일 알렸다.(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 관계자는 “2018년부터 지속적으로 건강한 식생활을 제안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염분이 높은 음식 위주인 한국인 식생활에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제안한다”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