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이 기상 관측 이래 가장 더운 여름이 될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면서 ‘손풍기’(휴대용 선풍기)가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10x10)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휴대용 선풍기를 큐레이션 해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2020 팬스티벌(선풍기 팬+페스티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2020 팬스티벌은 텐바이텐에서 판매하고 있는 총 900여개의 휴대용 선풍기 제품을 소형·저소음·다기능과 같은 맞춤형 기능, 가격, 인기 상품 및 브랜드 등 원하는 쇼핑 포인트에 맞춰 제품을 큐레이팅 해서 소개하는 기획전이다. 제품 소개와 더불어 최대 75% 할인을 적용해 휴대용 선풍기 제품을 찾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10x10)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휴대용 선풍기를 큐레이션 해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2020 팬스티벌(선풍기 팬+페스티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텐바이텐)
해당 기획전은 이달 들어 휴대용 선풍기 판매량이 상승하는 것을 반영해 기획됐다. 특히,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불편함을 줄여주는 제품들이 인기다. 넥밴드형 휴대용 선풍기는 목에 걸어서 사용해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데다 마스크 방향으로 바람을 보낼 수 있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실제로 텐바이텐에 따르면 6월 첫째주 휴대용 선풍기 판매는 전주대비 151% 상승했으며, 단순생활의 ‘넥밴드 휴대용 선풍기’는 2568% 상승한바 있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갑작스럽게 더워진 날씨와 더불어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되면서 걸어 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는 손풍기 제품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며, “목에 걸어 사용하는 넥밴드형, 기존 손선풍기보다 더 작아진 초소형, 날개가 없어 머리가 엉킬 일이 없는 날개없는 손선풍기 등 다양한 유형의 제품들을 큐레이팅해서 보여주는 만큼 팬스티벌 기획전을 통해 취향과 상황에 맞게 휴대용 선풍기를 구입해 올여름 시원하게 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