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사회 분위기에서 ‘미소’를 테마로 한 새로운 개념의 고객 참여형 CSR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다음달 19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과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2곳과 SNS 채널에서 참가자들의 미소 짓는 사진을 통해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기부금을 모금하는 ‘현대 모터스튜디오와 함께하는 스마일 스튜디오’ 기부 캠페인을 운영한다.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침체된 고객들의 일상 속 미소를 되찾아 주고자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참가자들의 ‘미소 지수’를 측정해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기부금을 조성하고 동시에 참가 고객들에게 재치 있고 즐거운 경험을 선물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현대자동차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사회 분위기에서 ‘미소’를 테마로 한 새로운 개념의 고객 참여형 CSR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사진=현대자동차) 특히, 현대차는 ‘현대 모터스튜디오와 함께하는 스마일 스튜디오’ 현장 운영에 있어 2시간 단위 및 수시로 스튜디오 내부 소독 및 환기 작업 실시, 사람간 접촉 최소화를 위해 운영에 필요한 모든 활동은 현장 전담 요원 진행 등 안전을 위한 철저한 방역 조치를 시행한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1층에는 현대차 대형트럭 엑시언트를 활용한 스마일 스튜디오를 설치해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스마일 스튜디오에서 촬영된 사진은 참여 인원, 소요 시간, 포즈 난이도, 포즈 정확도, 미소 단계 등 5가지 측정 기준을 통해서 포즈 포인트와 스마일 포인트로 환산되고, 누적된 스마일 포인트는 다시 기부금 ‘스마일 펀드’로 환산되어 캠페인 종료 후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촬영한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해 선물하며, 참가자 중 미소 지수 고득점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재치 있는 콘셉트의 스마일 굿즈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친 사람들에게 잠시라도 웃음을 되찾을 수 있는 기회와 웃음의 힘을 통해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기회를 동시에 제공하고자 현대 모터스튜디오와 함께하는 스마일 스튜디오 기부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행복과 웃음을 전하고자 하는 현대자동차의 노력과 시도는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차, 스마일 스튜디오 기부 캠페인 실시…"활짝 웃고 기부하세요"

윤소희 기자 승인 2020.06.23 14:30 의견 0

현대자동차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사회 분위기에서 ‘미소’를 테마로 한 새로운 개념의 고객 참여형 CSR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다음달 19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과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2곳과 SNS 채널에서 참가자들의 미소 짓는 사진을 통해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기부금을 모금하는 ‘현대 모터스튜디오와 함께하는 스마일 스튜디오’ 기부 캠페인을 운영한다.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침체된 고객들의 일상 속 미소를 되찾아 주고자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참가자들의 ‘미소 지수’를 측정해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기부금을 조성하고 동시에 참가 고객들에게 재치 있고 즐거운 경험을 선물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현대자동차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사회 분위기에서 ‘미소’를 테마로 한 새로운 개념의 고객 참여형 CSR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사진=현대자동차)


특히, 현대차는 ‘현대 모터스튜디오와 함께하는 스마일 스튜디오’ 현장 운영에 있어 2시간 단위 및 수시로 스튜디오 내부 소독 및 환기 작업 실시, 사람간 접촉 최소화를 위해 운영에 필요한 모든 활동은 현장 전담 요원 진행 등 안전을 위한 철저한 방역 조치를 시행한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1층에는 현대차 대형트럭 엑시언트를 활용한 스마일 스튜디오를 설치해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스마일 스튜디오에서 촬영된 사진은 참여 인원, 소요 시간, 포즈 난이도, 포즈 정확도, 미소 단계 등 5가지 측정 기준을 통해서 포즈 포인트와 스마일 포인트로 환산되고, 누적된 스마일 포인트는 다시 기부금 ‘스마일 펀드’로 환산되어 캠페인 종료 후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촬영한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해 선물하며, 참가자 중 미소 지수 고득점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재치 있는 콘셉트의 스마일 굿즈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친 사람들에게 잠시라도 웃음을 되찾을 수 있는 기회와 웃음의 힘을 통해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기회를 동시에 제공하고자 현대 모터스튜디오와 함께하는 스마일 스튜디오 기부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행복과 웃음을 전하고자 하는 현대자동차의 노력과 시도는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