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버모어뮤직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싱어송라이터 아이반(AIVAN)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아이반은 지난 9일 저녁 공식 SNS 등을 통해 데뷔곡 ‘텔 더 월드(Tell The World)’의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반은 감미로운 목소리에 일렉기타를 연주하고 있다. 미니건반과 퍼커션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며 실력을 뽐내기도 한다.
아울러 영상에는 기타와 건반, 콘트라베이스, 루프 리듬과 신디사이저의 사운드에 화사한 영상미가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이반의 데뷔곡 '텔 더 월드'는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지구 반대편에 있는 이름 모르는 이에게까지 자랑하고 싶은 한 사람의 마음을 소울 팝(Soul Pop) 장르로 풀어낸 곡이다. 마치 세상을 다 얻은 것만 같은, 바보스럽지만 신비로운 감정을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특징이다.
소속사 에버모어뮤직는 “지난주 ‘텔 더 월드(Tell The World)’ 음원과 영상 공개 이후 국내외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달 말에는 더 놀랄만한 새로운 소식이 있으니 많이 기대해주셔도 좋다”고 전했다.
아이반은 경기콘텐츠진흥원과 KBS1 ‘올댓뮤직’이 기획한 실력파 뮤지션 발굴 육성 프로젝트 ‘인디스땅스 2018’ 본선 2라운드 TOP6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