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뷰어스=손예지 기자] tvN 가상결혼 리얼리티 ‘아찔한 사돈연습’의 장도연, 남태현 커플이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2일 방송되는 ‘아찔한 사돈연습’에서는 한껏 친밀해진 가상부부 장도연과 남태현의 달달한 일상을 확인할 수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는 장도연, 남태현 커플의 첫 듀엣 도전기도 그려진다. 남태현의 갑작스러운 듀엣 제안에 장도연이 손사래를 친 것도 잠시, 두 사람은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줬다는 설명. 이어진 저녁 식사 시간, 사람들로 가득한 곳에서 남태현은 장도연을 위해 즉석 버스킹에 나섰고, 장도연은 포옹으로 화답했다고.
경리와 오스틴강 커플은 둘 만의 특별한 웨딩을 공개한다. 이런 가운데 신혼집에서의 웨딩 이벤트를 준비한 오스틴강이 허술한 모습을 보인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앞서 ‘할로윈 데이’ 맞이 집들이에 나선 미주, 권혁수의 신혼집에는 새로운 손님이 등장한다. 권혁수의 ‘여사친’ 등장에 미주의 질투심이 폭발했다는 전언이다. 과연 ‘여사친’의 정체는 누구일지, 미주와의 팽팽한 신경전 속 권혁수는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기대치가 높아진다. 뿐만 아니라 이들 커플의 실제 부모가 주고받는 과감하고 유쾌한 입담 또한 다채로운 재미를 안길 전망이다.
‘아찔한 사돈연습’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