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공차코리아 제공)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브랜드 모델 이승기가 출연하는 ‘집사부일체’ 촬영장에서 공차의 여름 신메뉴 800잔을 지원했다.
공차는 자사의 글로벌 브랜드 모델로 활약하는 이승기가 여자 유소년 축구단의 성장을 응원하기 위한 촬영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프로그램 협찬을 비롯해 현장에서도 전폭적인 지원을 보냈다.
폭염 속에서도 훈련에 매진하는 10대 아이들과 집사부일체 출연진, 현장 스탭 등 약 150여명을 위해 긴 촬영 시간 동안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여름 신메뉴와 대표 메뉴를 무려 800잔 이상 준비한 것이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공차 브랜드 모델 이승기의 프로패셔널함에 감동했다. 공차를 비롯한 광고 브랜드를 최근 트렌드에 맞춰 소속사 SNS 계정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차 신제품 ASMR을 직접 촬영해 올리는 등 브랜드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여줘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최근 공차가 참여한 ‘집사부일체’ 협찬 역시 이승기를 비롯한 출연진이 10대 유소년 축구선수들의 꿈을 위해 응원한다는 취지에 공감했고 현장에서도 유소년 축구선수들이 서로 순서를 양보하며 사이 좋게 나눠 먹는 모습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고 전했다.
공차는 여자 유소년 축구단을 위해 공차의 대표 메뉴로 사랑받는 블랙밀크티+펄, 타로밀크티+펄 등의 음료와 다양한 간식거리를 비롯해 공차 텀블러를 숙소로 전달했다.
이날 촬영된 집사부일체의 ‘사부와 드림팀의 축구교실’편은 최근 U-20 남자 축구팀 감독으로 월드컵 준우승을 이끈 정정용 감독이 사부로 출연해 여자 유소년 축구 소년단을 지도하며 응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