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수제맥주 브루어리 ‘더부스 브루잉’과 컬래버레이션에 나선다.
더플레이스는 “8월 델리지오소로 수제 맥주 브루어리 ‘더부스 브루잉’과 손잡고 ‘두오모 윗비어’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밀라노 스타일 캐주얼 이탈리안 더플레이스와 맥주에 독특한 스토리를 담는 ‘더부스 브루잉’이 만나 밀라노만의 유쾌함을 보여줄 수 있도록 맥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이탈리아 성당 두오모(Duomo)를 콘셉트로 한 ‘두오모 윗비어’는 톡톡 터지는 목 넘김에 은은하게 퍼지는 고소한 밀과 화사한 오렌지 향이 매력적인 밀 맥주다. 특히 더플레이스의 음식과 잘 어울리도록 선별했다.
맥주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두오모 윗비어’ 주문 시 맥주 안주로 잘 어울리는 한치, 감자튀김으로 구성한 ‘깔라마리 프리티’를 정상가 대비 약 30%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한다.
또 ‘두오모 윗비어’ 두 잔 이상 주문 시 개성있는 아트워크를 담은 ‘두오모 윗비어’ 전용잔을 증정한다.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아이템으로 맥주 전용 잔을 수집하는 마니아층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증정 행사는 선착순으로 매장 별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전문 브루어에게 수제 맥주 강의를 듣고 더플레이스 메뉴도 함께 즐기는 클래스도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더플레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 예정이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맥주가 가장 맛있어지는 여름, 더부스 브루잉과 8월 델리지오소를 준비했다”며 “두오모 윗비어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에 참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