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제공
KB손해보험의 온라인 브랜드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신규 방송광고 ‘아껴줄게요’ 캠페인을 7일부터 론칭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제작된 이번 캠페인은 K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다양한 할인, 간편한 가입, 빠른 보상서비스로 국민의 보험료와 시간, 수고로움을아껴준다는 ‘Save’의 의미와 보험사로써 국민이 안심할 수 있도록 아껴주겠다는 ‘Care’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지난 해 선보였던 ‘국민을 웃게 하는 국민의 자동차보험’ 캠페인이 할인 혜택 등으로 즐겁게 웃는 김연아 씨와 국민들의 모습으로 다양하고 특별한 할인 혜택을 알리고자 했다면, 이번 캠페인에서는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편리한 가입, 신속한 보상 등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표현하고자 했다.
2017년부터 KB손해보험 다이렉트자동차보험 광고에 출연하고 있는 김연아 씨는 이번에도 특유의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고객을 아껴주는 KB손해보험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고객역할로 새롭게 출연한 배우 이동휘 씨는 KB손해보험 다이렉트자동차보험의 서비스에 만족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표현해 주었다. 두 모델의 ‘아껴줄게요 송’에 맞춘 댄스영상은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유튜브 채널에서 풀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광고를 기획한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김태식 상무는 “다양한 혜택으로 모든 국민을 아껴주는 ‘Save&Care’ 자동차보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 다이렉트만의 다양한 혜택을 널리 알리고, 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