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W그룹 JW그룹이 우수 인재 채용을 위한 프로그램을 적극 운영한다고 밝혔다.   JW그룹은 16일 '2019년 하반기 정기공채'를 실시하고 지주회사인 JW홀딩스를 비롯해 JW중외제약, JW신약, JW생명과학, JW메디칼 등에서 근무할 106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JW그룹은 이번 공채에서 지원자 전원에게 AI인적성검사 기회를 제공하고, AI인적성검사와 입사지원서를 종합 평가하는 전형 방식을 도입한다. 기존에는 서류전형 통과자를 대상으로 AI인적성검사를 실시해왔던 터다.   이와 더불어 취업 준비생들의 정보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기존에 진행하던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를 폐지하고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원자가 설명회 영상을 보고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JW Passion Q&A'에서 JW그룹 채용담당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통로도 마련했다. 설명회 영상은 유튜브 채널 '캠퍼스리쿠르팅TV', 'JW그룹 뉴스룸'등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번 하반기 공채의 모집 부문은 영업, R&D, 일반관리, 품질관리 등 직군이며 총 120여 명 채용 예정이다. 지원자는 10월 6일까지 JW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할 수 있다. JW그룹은 AI인적성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등 채용 과정을 거친 뒤 11월 중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는 계획이다.   JW그룹 관계자는 "젊은 세대의 감성과 소통방식을 고려해 새로운 방식의 채용 프로그램을 다각적으로 시도하고 있다"며 "단순히 스펙이 우수한 사람보다 회사가 추구하는 인재를 발굴하는 데 중점을 둘 것"이라고 밝혔다.   JW그룹은 근로시간 준수시스템, 리프레시 휴가 제도, 자율복장제를 운영하는 등 일과 삶의 균형(워라밸)을 이루는 기업문화를 추구하고 있다.

'감성과 소통' 오픈채팅·유튜브 활용해 맞춤형 인재 뽑는다…JW그룹 정기공채 모집

문다영 기자 승인 2019.09.16 15:50 | 최종 수정 2139.06.01 00:00 의견 0
사진=JW그룹
사진=JW그룹

JW그룹이 우수 인재 채용을 위한 프로그램을 적극 운영한다고 밝혔다.
 
JW그룹은 16일 '2019년 하반기 정기공채'를 실시하고 지주회사인 JW홀딩스를 비롯해 JW중외제약, JW신약, JW생명과학, JW메디칼 등에서 근무할 106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JW그룹은 이번 공채에서 지원자 전원에게 AI인적성검사 기회를 제공하고, AI인적성검사와 입사지원서를 종합 평가하는 전형 방식을 도입한다. 기존에는 서류전형 통과자를 대상으로 AI인적성검사를 실시해왔던 터다.
 
이와 더불어 취업 준비생들의 정보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기존에 진행하던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를 폐지하고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원자가 설명회 영상을 보고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JW Passion Q&A'에서 JW그룹 채용담당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통로도 마련했다. 설명회 영상은 유튜브 채널 '캠퍼스리쿠르팅TV', 'JW그룹 뉴스룸'등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번 하반기 공채의 모집 부문은 영업, R&D, 일반관리, 품질관리 등 직군이며 총 120여 명 채용 예정이다. 지원자는 10월 6일까지 JW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할 수 있다. JW그룹은 AI인적성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등 채용 과정을 거친 뒤 11월 중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는 계획이다.
 
JW그룹 관계자는 "젊은 세대의 감성과 소통방식을 고려해 새로운 방식의 채용 프로그램을 다각적으로 시도하고 있다"며 "단순히 스펙이 우수한 사람보다 회사가 추구하는 인재를 발굴하는 데 중점을 둘 것"이라고 밝혔다.
 
JW그룹은 근로시간 준수시스템, 리프레시 휴가 제도, 자율복장제를 운영하는 등 일과 삶의 균형(워라밸)을 이루는 기업문화를 추구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