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컴투스)
컴투스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신년맞이 4성 몬스터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게임을 즐기고 포인트를 쌓아 원하는 태생 4성 몬스터와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는 여러 던전 및 차원홀·아레나 등을 플레이하거나 3성 이상 몬스터를 소환해 포인트를 모으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다음달 24일까지 일정 포인트를 쌓아 불·물·바람 속성을 선택해 태생 4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으며 소환한 몬스터 중 원하는 하나를 최종 획득 가능하다.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고대의 주화, 연성석, 소환서 등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만 포인트를 모으면 자신이 보유한 4성 몬스터의 스킬의 레벨을 최대 3회까지 높일 수 있다.
한편 올해 6주년을 맞은 ‘서머너즈 워’는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폭넓은 인기를 지속하며 한국을 넘어 전 세계에서 장기 흥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 8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해 신규 장비 아티팩트 및 독보적인 연속 전투 시스템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으며 캡콤 ‘스트리트 파이터 V’와의 협업을 최초로 진행했다. 아울러 올해로 네 번째 열린 ‘SWC2020’가 역대 최고 성과를 거두는 등 끊임없는 진화를 거듭하며 글로벌 모바일 게임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서머너즈 워’와 이번 신년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