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Weverse) 방탄소년단 지민이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에 동참했다. 지민은 3일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정인아 미안해"라는 글의 모먼트를 올렸다. 2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정인이는 왜 죽었나?' 편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생후 7개월 무렵 양부모에게 입양된 이후 271일 만에 하늘로 떠난 정인 양 사망사건이 다뤄졌다. 양부모는 정인 양이 사고로 사망했다고 주장했지만 전문가들은 양부모의 아동학대로 인해 세상을 떠났을 가능성이 높다고 분석했다. 방송 후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과 대한아동학대방지협회 제안으로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가 시작됐다. 안타깝게 세상을 떠나야만 했던 정인 양을 함께 추모하고, 사망사건의 진상을 명확하게 규명해 다시는 이 같은 참사가 발생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서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 동참...해외 팬들도 참여

반경림 기자 승인 2021.01.04 08:26 의견 0
(자료=Weverse)

방탄소년단 지민이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에 동참했다.

지민은 3일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정인아 미안해"라는 글의 모먼트를 올렸다.

2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정인이는 왜 죽었나?' 편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생후 7개월 무렵 양부모에게 입양된 이후 271일 만에 하늘로 떠난 정인 양 사망사건이 다뤄졌다.

양부모는 정인 양이 사고로 사망했다고 주장했지만 전문가들은 양부모의 아동학대로 인해 세상을 떠났을 가능성이 높다고 분석했다.

방송 후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과 대한아동학대방지협회 제안으로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가 시작됐다. 안타깝게 세상을 떠나야만 했던 정인 양을 함께 추모하고, 사망사건의 진상을 명확하게 규명해 다시는 이 같은 참사가 발생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