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피죤)
피죤이 실내건조 기능이 추가된 ‘고농축 피죤 시그니처 실내건조’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고농축 피죤 시그니처 실내건조’는 기존에 풍부한 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 시그니처’의 성분 안전성과 기능성, 사용 편의성 등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에서 가장 주목하는 것은 미세플라스틱, 색소,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은 ‘3無 제품’이라는 점이다. 또 벤젠, 폼알데하이드 등 12가지 유해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성분의 안전성과 더불어 탈취력 향상에도 집중했다. 피죤은 이번 리뉴얼 제품에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 ‘사이클로덱스트린’을 더해 실내건조 기능을 향상시켰다.
또 제품에 적절한 농도를 적용해 고농축 섬유유연제 사용에 따른 세탁기 노즐 막힘을 우려하는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
‘고농축 피죤 시그니처 실내건조’는 조향사가 피죤을 위해 특별 제작한 ▲화이트피치와 튜브로즈 향을 담은 ‘미스틱 레인’ ▲로즈와 자스민향기가 가득한 ‘플라워 페스티벌’ ▲자스민에 그린향기가 더해져 시원하고 고급스러운 ‘아이스 플라워’ ▲로즈에 라임과 파우더리를 더한 ‘라 피에스타’ 4종으로 구성됐다.
피죤은 친환경 경영 철학에 따라 이번 리뉴얼 제품에도 에코패키지를 적용했다. 재활용 용이성을 고려한 무색 용기를 사용했으며 편리한 재활용 분리를 위해 패키지에 에코 절취선을 적용했다. 또한 기존 제품의 용기와 캡을 확장하여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피죤 관계자는 “’고농축 피죤 시그니처 실내건조’는 성분 안정성과 실내건조 기능, 향, 편의성까지 고려하여 리뉴얼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