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마블)
넷마블은 설 연휴를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게임 8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2월 중순 업데이트 전까지 출석 이벤트, 던전 플레이 이벤트, 빙고 이벤트 등 다양한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각각의 미션 참여를 통해 최대 전설 장신구 도안 등을 획득할 수 있는 ‘2021 설날 복주머니’, 금단의 레드박스 등을 획득할 수 있는 ‘2021 설날 대박 복꾸러미’, 캐릭터의 공격력과 생명력을 일정 시간 동안 상승시켜주는 ‘2021 사골 만두 떡국 만찬’ 등의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은 ‘윷놀이 이벤트’와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열리는 ‘윷놀이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윷가락을 모아 말판 위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보상은 'LR 제작 재료 소환 상자', '프리미엄 스터드 소환 상자' 등으로 구성됐으며 말판을 완주한 이용자에게는 ‘LR 장신구’ 관련 아이템을 제공한다.
‘복주머니 이벤트’는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UR 등급 미확인 보석 각인석’, ‘탑승펫 초월의 돌’, ‘황금의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는 오는 17일까지 레이드를 조건에 맞춰 플레이하면 한복을 입은 희귀 펫 '설빔샤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10일부터 24일까지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날 출석 이벤트’도 개최한다.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는 오는 10일부터 루비를 사용해 ‘복주머니’를 열면 불사의 반지를 포함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매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CM 스파이크의 선물 상자 이벤트’도 실시한다.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는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캐릭터와 사도 경험치를 20퍼센트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와 매일 오후 7시에 상위 소울링커 뽑기권, 상위 슈 뽑기권 등을 제공하는 ‘설 연휴 특별 푸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16일까지는 7일 동안 출석만 해도 블루다이아와 영웅 5성 확정 소울스타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는 오는 10일부터 15일까지 스톤과 블루젬 소모량에 따라 130레벨 랜덤 전설 부적, 대형고기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재화 소모 이벤트’와 출석만 해도 140 랜덤 영웅-전설 부적, 랜덤 전설 토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구정 특별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오는 25일까지는 석기생활에서 떡국을 수집해 4성 희귀 이벤트 알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수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는 오는 16일까지 ‘설날 기념 복주머니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플레이 중 무작위로 등장하는 복주머니를 모아 영광의 빛, 큐브, 캐릭터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에서는 오는 17일까지 프랜차이즈 엘리트 교환권, 보석, 설날 복주머니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설날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상품 구매를 통해 획득한 리워드 포인트를 게임 재화로 교환할 수 있는 ‘설날 특별 상점’도 오픈한다.
넷마블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