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TS VLIVE) 방탄소년단 뷔가 달려라 방탄 128회 모든 순간에서 예능감을 보였다. 지난 9일 방송된 ‘달려라 방탄’ 128회 에피소드는 ‘HELLO 2021’ 편이었다. 멤버들은 총 3개의 게임을 개인전으로 진행하며 결과에 따라 복불복으로 벌칙을 받는다. 두번째 게임은 ‘노래 듣고 하모니카로 불어 맞히기’였다. 뷔는 노래에 온몸을 맡기며 심취했다. 그의 연주를 들은 정국은 “본인이 하고 싶은 거 하는 거 같은데?”라며 웃었고, 진은 “정답! 베토벤 3번 교향곡”이라 외치며 웃음을 안겼다. (자료=BTS VLIVE) 뷔는 하모니카 연주를 이어갔고, 스스로 마무리까지 하며 멤버들의 박수를 받았다. 계속된 연주에도 멤버들은 “우리 노래 중에 저런 게 뭐가 있는 거야”, “우리 노래가 이런 느낌이냐”며 전혀 감을 잡지 못했다. 재등장한 마무리에 제이홉은 “여기가 포인트인 것 같은데”라며 집중했고, 뷔의 폭풍 연주에 멤버들은 하나 둘 정답을 외치기 시작했다. (자료=BTS VLIVE) 마침내 제이홉이 “00:00?”이라 말하며 정답을 맞혔고, 그는 곧바로 “마지막 음이 뭐야”고 물었다. 이에 뷔는 “Zero.. O’Clock”이라며 다시 하모니카를 불었다. 멤버들은 웃으며 쓰러졌고, 진은 “태형아 지금 이 순간 너가 베토벤이었다”며 감탄했다. 이외에도 뷔는 라이어 게임 질문에서 “지민씨 요즘 잘 지내세요?”라며 갑자기 안부체크를 하거나 방석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에서 일명 ‘뷔꾸라지’로 재빠르게 앞으로 나가는 등 끊임없이 멤버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BTS News] 방탄소년단 뷔, 달방 MVP 등극 “Zero.. O’Clock”, "뷔꾸라지"

반경림 기자 승인 2021.02.10 06:08 의견 0
(자료=BTS VLIVE)

방탄소년단 뷔가 달려라 방탄 128회 모든 순간에서 예능감을 보였다.

지난 9일 방송된 ‘달려라 방탄’ 128회 에피소드는 ‘HELLO 2021’ 편이었다. 멤버들은 총 3개의 게임을 개인전으로 진행하며 결과에 따라 복불복으로 벌칙을 받는다.

두번째 게임은 ‘노래 듣고 하모니카로 불어 맞히기’였다. 뷔는 노래에 온몸을 맡기며 심취했다. 그의 연주를 들은 정국은 “본인이 하고 싶은 거 하는 거 같은데?”라며 웃었고, 진은 “정답! 베토벤 3번 교향곡”이라 외치며 웃음을 안겼다.

(자료=BTS VLIVE)

뷔는 하모니카 연주를 이어갔고, 스스로 마무리까지 하며 멤버들의 박수를 받았다. 계속된 연주에도 멤버들은 “우리 노래 중에 저런 게 뭐가 있는 거야”, “우리 노래가 이런 느낌이냐”며 전혀 감을 잡지 못했다. 재등장한 마무리에 제이홉은 “여기가 포인트인 것 같은데”라며 집중했고, 뷔의 폭풍 연주에 멤버들은 하나 둘 정답을 외치기 시작했다.

(자료=BTS VLIVE)

마침내 제이홉이 “00:00?”이라 말하며 정답을 맞혔고, 그는 곧바로 “마지막 음이 뭐야”고 물었다. 이에 뷔는 “Zero.. O’Clock”이라며 다시 하모니카를 불었다. 멤버들은 웃으며 쓰러졌고, 진은 “태형아 지금 이 순간 너가 베토벤이었다”며 감탄했다.

이외에도 뷔는 라이어 게임 질문에서 “지민씨 요즘 잘 지내세요?”라며 갑자기 안부체크를 하거나 방석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에서 일명 ‘뷔꾸라지’로 재빠르게 앞으로 나가는 등 끊임없이 멤버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