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족들은 트렌드와 시즌에 민감하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어떤 메이크업룩이 유행을 하는지, 피부 개선에는 어떤 방법들이 사용되고 있는지에 대한 니즈가 강한 만큼 브랜드 소식에도 민첩하게 반응한다. 국내외 다양한 뷰티브랜드들의 동향과 제품 출시, 트렌드 정보를 뷰어스가 한 곳에 모았다. -편집자주- (사진=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 출시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입술에 선명한 컬러와 광택감을 더하는 ‘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틴트는 두께감을 대폭 낮춘 얇은 텍스처가 특징이다. 겉돌지 않고 입술에 밀착해 여러 번 발라도 번들거림과 부담감 없이 맑고 가벼운 느낌의 글로우 립을 연출한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자연스러운 광택과 컬러를 느낄 수 있고 원하는 만큼 덧발라 선명한 색감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는 6일부터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 등 오프라인 채널과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된다. 아모레퍼시픽 측은 "헤라는 고객 1000여명과 신제품 개발 방향부터 메인 컬러 선정까지 함께 논의했다"면서 "고발색 틴트 특유의 답답한 사용감과 일상에서의 활용도가 낮은 과한 발색을 개선해 덥고 습한 여름철 날씨에도 선명하고 촉촉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사진=클리오) ■ 클리오,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신개념 틴트 '쉬폰블러틴트'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는 쉬폰처럼 얇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신개념 틴트, 쉬폰 블러틴트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클리오 ‘쉬폰 블러 틴트’는 입술에 닿는 순간 포근하게 퍼지는 섬세한 텍스쳐로 끈적임 없이 발색되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여름 라이트부터 겨울 딥까지 커버하는 다채로운 색감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1호 피치베베와 6호 하트포인트 컬러는 뷰티크리에이터 시매용과의 콜라보 홋수로 알려져 더 큰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쉬폰 블러 틴트의 독특한 팁 또한 눈길을 끈다. 길고 탄탄한 쉐입의 일자 팁은 입술 굴곡에 따라 섬세한 발색 표현을 가능케 해주며 뭉침 걱정 없는 소프트한 제형으로, 컬러를 믹스해 사용하거나 치크 등 멀티 활용도 가능하다. 클리오 브랜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끈적이는 느낌 없이 입술에 밀착되는 신개념 틴트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됐다”며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부담없는 제형과 매력적인 컬러감으로 구성되었으니 피부톤에 맞는 다양한 룩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뷰티뉴스] 기능 강화한 신개념 틴트…아모레퍼시픽 VS 클리오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6.02 15:37 의견 0

뷰티족들은 트렌드와 시즌에 민감하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어떤 메이크업룩이 유행을 하는지, 피부 개선에는 어떤 방법들이 사용되고 있는지에 대한 니즈가 강한 만큼 브랜드 소식에도 민첩하게 반응한다. 국내외 다양한 뷰티브랜드들의 동향과 제품 출시, 트렌드 정보를 뷰어스가 한 곳에 모았다. -편집자주-

(사진=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 출시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입술에 선명한 컬러와 광택감을 더하는 ‘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틴트는 두께감을 대폭 낮춘 얇은 텍스처가 특징이다. 겉돌지 않고 입술에 밀착해 여러 번 발라도 번들거림과 부담감 없이 맑고 가벼운 느낌의 글로우 립을 연출한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자연스러운 광택과 컬러를 느낄 수 있고 원하는 만큼 덧발라 선명한 색감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는 6일부터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 등 오프라인 채널과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된다.

아모레퍼시픽 측은 "헤라는 고객 1000여명과 신제품 개발 방향부터 메인 컬러 선정까지 함께 논의했다"면서 "고발색 틴트 특유의 답답한 사용감과 일상에서의 활용도가 낮은 과한 발색을 개선해 덥고 습한 여름철 날씨에도 선명하고 촉촉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사진=클리오)


■ 클리오,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신개념 틴트 '쉬폰블러틴트'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는 쉬폰처럼 얇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신개념 틴트, 쉬폰 블러틴트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클리오 ‘쉬폰 블러 틴트’는 입술에 닿는 순간 포근하게 퍼지는 섬세한 텍스쳐로 끈적임 없이 발색되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여름 라이트부터 겨울 딥까지 커버하는 다채로운 색감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1호 피치베베와 6호 하트포인트 컬러는 뷰티크리에이터 시매용과의 콜라보 홋수로 알려져 더 큰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쉬폰 블러 틴트의 독특한 팁 또한 눈길을 끈다. 길고 탄탄한 쉐입의 일자 팁은 입술 굴곡에 따라 섬세한 발색 표현을 가능케 해주며 뭉침 걱정 없는 소프트한 제형으로, 컬러를 믹스해 사용하거나 치크 등 멀티 활용도 가능하다.

클리오 브랜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끈적이는 느낌 없이 입술에 밀착되는 신개념 틴트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됐다”며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부담없는 제형과 매력적인 컬러감으로 구성되었으니 피부톤에 맞는 다양한 룩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