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족들은 트렌드와 시즌에 민감하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어떤 메이크업룩이 유행을 하는지, 피부 개선에는 어떤 방법들이 사용되고 있는지에 대한 니즈가 강한 만큼 브랜드 소식에도 민첩하게 반응한다. 국내외 다양한 뷰티브랜드들의 동향과 제품 출시, 트렌드 정보를 뷰어스가 한 곳에 모았다. -편집자주-
비레디 '마그네틱 피팅 쿠션' 모델컷 (사진=아모레퍼시픽)
■ “수정화장 없이 깔끔하게” 비레디, ‘NEW 마그네틱 피팅 쿠션’ 선보여
아모레퍼시픽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마그네틱 피팅 쿠션’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강력한 밀착력을 지녀 ‘자석 쿠션’으로 불리는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2020년 출시 후 현재까지 누적판매 10만개를 돌파했다. 2021년에는 남성 메이크업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1위에 올라 ‘남성 대표 쿠션’으로 자리매김 했다.
20대 남성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리뉴얼 제품은 대표적 피부고민인 트러블, 모공, 블랙헤드, 피지 등을 단 한겹으로 더욱 강력하게 커버한다. 또 기존 제품 대비 필름포머를 10배 더 함유해 높아진 밀착력과 지속력으로 마스크나 옷깃에 거의 묻어나지 않으며, 무너짐을 최소화해 수정화장의 번거로움을 줄였다.
1차 피부 자극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마쳐 운동, 면도 등 외부자극으로 피부 스트레스가 많은 남성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뉴트럴 톤의 5가지 컬러로 구성해 피부 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한 ‘NEW 마그네틱
벨먼 내추럴 스파 수분광채 사해소금 스크럽 바디클렌저 5종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벨먼 내추럴 스파 수분광채 사해소금 스크럽 바디클렌저’ 5종 선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벨먼’에서 60년 피부 과학 연구소가 제안하는 차원이 다른 보습 케어와 더욱 강화된 각질 케어로 윤기 나는 피부 결을 선사하는 ‘벨먼 내추럴 스파 수분광채 사해소금 스크럽 바디클렌저’ 5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스킨케어 성분 ‘히알루로닉-레티놀 에센스™’을 50,000 ppm 담은 포뮬러를 적용해 개운하게 마무리되면서도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 결을 선사한다. 벨먼의 독자적인 각질 케어 특허 성분*과 사해소금을 담은 스크럽 제형으로 묵은 각질 제거에 효과적이며, 피부의 보습과 윤기를 개선해 바디 피부를 더욱 광채 나게 만들어 준다.
바디 클렌징과 각질 케어 기능을 겸비한 스크럽 함유 젤 타입 바디워시로 스크럽을 따로 사용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피부 자극을 덜어주는 2 in 1 저자극 데일리 스크럽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기존 벨먼 출시 특정 제품 대비 보습 2.3배** 개선, 피부 윤기 4.5배 개선 효과와 각질 제거 93.4%** 등을 입증해 각질케어는 물론 보습케어 기능까지 인정받았다.
여기에 깊고 풍부한 프리미엄 향기를 갖춘 5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사용자에게 맞는 최적의 향기를 고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생장미의 향긋함과 달콤한 향이 조화된 블랙로즈향은 벨먼 내추럴 스파의 대표적인 향으로 욕실에 퍼지는 풍부한 잔향까지 즐길 수 있다.
벨먼 마케팅 담당자는 “’벨먼 내추럴 스파 수분광채 사해소금 스크럽 바디클렌저’는 평소 각질은 고민되지만 주기적으로 스크럽을 사용하여 관리하는 것이 번거롭거나, 자극적으로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제품”이라며 “하얗게 일어난 각질과 푸석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이번 신제품 5종으로 바디 피부에 촉촉한 수분광채를 입혀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벨먼 내추럴 스파 수분광채 사해소금 스크럽 바디클렌저는 공식몰과 할인점에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