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정국이 팝계 거물들과 맞먹는 커리어를 쌓을 수 있는 가수로 큰 주목을 받으며 솔로 활동에 대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자료=BBC) 최근 영국 공영 매체 BBC는 "방탄소년단, 원 디렉션만큼 '심각하지 않은' 공백"이라는 제목으로 단체 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솔로 활동을 예고한 방탄소년단에 대한 기사를 게재했다. 매체는 "7~9명이 속한 K팝 그룹에서 멤버들이 솔로 활동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라며 BBC 라디오에서 인터뷰한 사실을 보도했다. (자료=인기가요 피디노트) 이어 "BTS는 여러 가지 면에서 일종의 업계 리더이다"라며 멤버 모두 솔로 아티스트로서 "많은 걸 보여줄 것이다"라고 기대했다. 특히 "정국은 몇몇 팝계 거물들과 맞먹는 커리어를 쌓을 수 있는 가수로 높이 평가했다"며 주목했다. "정국의 목소리는 환상적이며, 저스틴 비버와 유사한 결의 보컬을 아주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감탄했다. (자료=인기가요 피디노트) 끝으로 "정국은 그런 역량이 있다. 그리고 그런 부분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라며 정국이 저스틴 비버와 같은 커리어 구축과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매우 긍정적인 시각에서 바라보며 향후 행보에 높은 기대감 드러냈다. (자료=@BTS_twt) 팀내 메인 보컬인 정국은 솔로곡, 자작곡을 비롯해 그간 해외 아티스트들과의 컬래버레이션, 자체 커버곡 발표 등으로 장르 불문한 팔색조 보컬과 독보적인 실력을 선보여왔다. 정국은 어떤 곡도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뛰어난 능력과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유니크한 감성으로 만인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한편, 정국은 오늘 미국 싱어송라이터 찰리 푸스와 협업곡 '레프트 앤드 라이트'(Left and Right)를 발표한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정국, 팝계 거물 커리어를 쌓을 수 있는 가수...英 BBC 주목

반경림 기자 승인 2022.06.24 15:18 의견 0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정국이 팝계 거물들과 맞먹는 커리어를 쌓을 수 있는 가수로 큰 주목을 받으며 솔로 활동에 대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자료=BBC)

최근 영국 공영 매체 BBC는 "방탄소년단, 원 디렉션만큼 '심각하지 않은' 공백"이라는 제목으로 단체 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솔로 활동을 예고한 방탄소년단에 대한 기사를 게재했다. 매체는 "7~9명이 속한 K팝 그룹에서 멤버들이 솔로 활동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라며 BBC 라디오에서 인터뷰한 사실을 보도했다.

(자료=인기가요 피디노트)

이어 "BTS는 여러 가지 면에서 일종의 업계 리더이다"라며 멤버 모두 솔로 아티스트로서 "많은 걸 보여줄 것이다"라고 기대했다. 특히 "정국은 몇몇 팝계 거물들과 맞먹는 커리어를 쌓을 수 있는 가수로 높이 평가했다"며 주목했다. "정국의 목소리는 환상적이며, 저스틴 비버와 유사한 결의 보컬을 아주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감탄했다.

(자료=인기가요 피디노트)

끝으로 "정국은 그런 역량이 있다. 그리고 그런 부분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라며 정국이 저스틴 비버와 같은 커리어 구축과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매우 긍정적인 시각에서 바라보며 향후 행보에 높은 기대감 드러냈다.

(자료=@BTS_twt)

팀내 메인 보컬인 정국은 솔로곡, 자작곡을 비롯해 그간 해외 아티스트들과의 컬래버레이션, 자체 커버곡 발표 등으로 장르 불문한 팔색조 보컬과 독보적인 실력을 선보여왔다. 정국은 어떤 곡도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뛰어난 능력과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유니크한 감성으로 만인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한편, 정국은 오늘 미국 싱어송라이터 찰리 푸스와 협업곡 '레프트 앤드 라이트'(Left and Right)를 발표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