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6월 14일(수) 오후 5시 35분에 ‘김동완 프라임 스테이크’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김동완 씨는 홈쇼핑 생방송에 최초로 직접 출연한다. (사진=GS샵)
국내 최장수 아이돌 그룹 ‘신화’의 리드보컬 김동완이 GS샵 TV홈쇼핑에 최초로 출연해 ‘프라임 스테이크’를 론칭하며 셰프로 데뷔한다.
GS샵은 오는 14일 오후 5시 35분에 ‘김동완 프라임 스테이크’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미국산 소고기 최고 등급인 프라임 등급 척아이롤 10팩(1팩 150g)과 클래식 소스 1병, 오리엔탈 허브 소스 1병으로 구성했다.
이번 론칭 방송은 김동완 씨의 홈쇼핑 생방송 첫 출연이자 셰프 데뷔 무대가 될 예정이다. 김동완 씨는 연예계 대표 요섹남(요리하는 섹시한 남자)으로 유명해 EBS '최고의 요리비결’ 12대 MC를 맡은 적도 있다.
박효진 GS샵 푸드팀 MD는 “신화 팬이었던 제가 김동완 씨와 함께 상품을 출시할 수 있게 돼 준비하는 내내 너무나 행복했고, 18년 MD인생 최고의 순간이라고 감히 말할 수 있다”면서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한 상품인 만큼 특별한 기념일이나 손님 초대, 가족 캠핑 등 고객들의 설레는 일상에서 활용해 보시면 좋겠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