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위버스) 방탄소년단 정국이 침대 '눕방'을 시작으로 '잠방'까지 펼치며 실시간 670만 명의 팬심을 설레게 했다. (자료=위버스) 최근 정국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잘 거임' 이라는 제목으로 개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전세계 팬들과 소통했다. 정국은 침대에 누운 채 방송을 켜며 "잘 거임... 졸림... 근데 또 생각났다. 아미가 생각이 났다. 이 말이여~"라며 미소를 지었다. 이어 "이런 것도 소통의 일부분 아닐까? 내가 자고 있다는 거"라며 팬들에게 달달함과 심쿵도 안겼다. (자료=위버스) 또 정국은 "잘거야! 졸려!"를 반복하면서 "그런데 자려니 잠이 안온다"고 침대에서 뒤척이며 "졸린데 그냥 자기가 싫다. 왜 그럴까? 이유가 뭘까? 하품은 계속 나오는데 자기가 싫다"라고 귀여운 잠투정을 부렸다. (자료=위버스) 그러면서 "내가 이렇게 잠들면 회사에서 또 난리가 날 거야. 지금 아침이니까 회사가 방심을 하고 있을 거다. 그 때를 노린 거다"라며 재치있는 입담도 펼쳤다. (자료=위버스) 방송 중 정국은 "이거 내 베개다~ 목침 베개 알어? 목에 엄청 좋다"라고 말하며 자랑하기도 했다. 또한 자신이 입은 티셔츠를 가리키며 "CK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캘빈클라인'(Calvin Klein) 글로벌 앰버서더이자 모델로서의 깨알 홍보도 잊지 않았다. (자료=위버스) 당일 정국은 방송을 시작한 지 30분 동안 옹알옹알 팬들과 소통한 이후 "여러분 좋은 하루 되세요"라고 말한 뒤 세상 모르게 잠들며 사랑스러움을 자아냈고, 실시간 동시 시청자 수만 무려 670만 명을 돌파하는 초특급 인기를 보여줬다. 이를 본 팬들은 "넘 새근새근 넘나 푸욱 잘 자는 말랑콩알 우리 정구기♥", "눕방하며 웅얼웅얼 하더니 고로롱 잠들었쟈나 막둥이 너무 귀여워", "실시간 670만명이 정구기 귀여운 잠투정 봄ㅋㅋ", "잠든 꾸기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 그 잡채 ㅠㅠ", "아침부터 침대 라이브로 억만 아미 마음 불태우는 정구기!" 같은 반응을 보였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정국, 눕방에서 잠방까지...귀여운 잠투정 · 옹알옹알 소통

반경림 기자 승인 2023.06.14 09:07 의견 0
(자료=위버스)

방탄소년단 정국이 침대 '눕방'을 시작으로 '잠방'까지 펼치며 실시간 670만 명의 팬심을 설레게 했다.

(자료=위버스)

최근 정국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잘 거임' 이라는 제목으로 개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전세계 팬들과 소통했다. 정국은 침대에 누운 채 방송을 켜며 "잘 거임... 졸림... 근데 또 생각났다. 아미가 생각이 났다. 이 말이여~"라며 미소를 지었다. 이어 "이런 것도 소통의 일부분 아닐까? 내가 자고 있다는 거"라며 팬들에게 달달함과 심쿵도 안겼다.

(자료=위버스)

또 정국은 "잘거야! 졸려!"를 반복하면서 "그런데 자려니 잠이 안온다"고 침대에서 뒤척이며 "졸린데 그냥 자기가 싫다. 왜 그럴까? 이유가 뭘까? 하품은 계속 나오는데 자기가 싫다"라고 귀여운 잠투정을 부렸다.

(자료=위버스)

그러면서 "내가 이렇게 잠들면 회사에서 또 난리가 날 거야. 지금 아침이니까 회사가 방심을 하고 있을 거다. 그 때를 노린 거다"라며 재치있는 입담도 펼쳤다.

(자료=위버스)

방송 중 정국은 "이거 내 베개다~ 목침 베개 알어? 목에 엄청 좋다"라고 말하며 자랑하기도 했다. 또한 자신이 입은 티셔츠를 가리키며 "CK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캘빈클라인'(Calvin Klein) 글로벌 앰버서더이자 모델로서의 깨알 홍보도 잊지 않았다.

(자료=위버스)

당일 정국은 방송을 시작한 지 30분 동안 옹알옹알 팬들과 소통한 이후 "여러분 좋은 하루 되세요"라고 말한 뒤 세상 모르게 잠들며 사랑스러움을 자아냈고, 실시간 동시 시청자 수만 무려 670만 명을 돌파하는 초특급 인기를 보여줬다.

이를 본 팬들은 "넘 새근새근 넘나 푸욱 잘 자는 말랑콩알 우리 정구기♥", "눕방하며 웅얼웅얼 하더니 고로롱 잠들었쟈나 막둥이 너무 귀여워", "실시간 670만명이 정구기 귀여운 잠투정 봄ㅋㅋ", "잠든 꾸기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 그 잡채 ㅠㅠ", "아침부터 침대 라이브로 억만 아미 마음 불태우는 정구기!" 같은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