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위버스)
방탄소년단 뷔가 인도네시아 금융회사가 주최한 이벤트 팬미팅에 참석해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자료=심인베스트 SNS)
최근 뷔가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인도네시아 금융그룹 시나르마르 세쿠리타스의 투자 플랫폼 ‘심인베스트(SimInvest)’는 인도네시아 현지 팬들을 대상으로 서울에서 뷔의 팬미팅 이벤트를 진행했다.
(자료=심인베스트 SNS)
이날 행사장 밖에는 특히 많은 해외 팬들이 함께 했다. 뷔가 입장 전후 손을 흔들며 인사를 건네자 눈물을 흘리거나 부둥켜 안고 감격에 겨워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자료=심인베스트 SNS)
‘베스트 프렌드’를 컨셉으로 약 20분 가량 진행된 인터뷰에서 뷔는 심인베스트로 인해 인도네시아 아미들과 가까워질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자료=심인베스트 SNS)
뷔의 광고가 인도네시아 트렌딩 1위를 차지한 것에 대한 소감을 묻는 질문에는 “느낌을 더 잘 살리고 싶어 직접 참여해 같이 만들어 나갔다”며 광고 연출 전반에 참여했다고 밝혀 박수를 받았다. 또 곡작업을 할 때는 투어 당시의 감정을 고스란히 느끼거나 날씨나 계절에서 많은 영감을 받고 있으며 준비 중인 솔로앨범 역시 같은 맥락이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뷔는 인도네시아 발리와 바탐섬을 방문하고 싶은 여행지로 손꼽았으며, 인도네시아 팬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겨울 이벤트로 크리스마스와 본인의 생일(12월 30일)을 꼽아 웃음을 자아냈다.
행사 후 트위터 월드와이드 트렌딩 1위부터 5위까지 모두 뷔의 심인베스트 팬미팅 관련 키워드가 점령했고, 중국 최대 SNS인 웨이보에서는 뷔의 매력적인 비주얼을 극찬하는 네티즌들의 반응이 트렌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