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멤버스.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 멤버스’가 멤버십 제도 개편과 혜택 강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큰 폭으로 끌어올림으로써 업계 최고 수준의 멤버십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디야커피가 ‘이디야 멤버스’ 앱 리뉴얼 이후 5월 한 달간의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신규 회원 수는 전월 대비 약 160%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이는 ‘이디야 멤버스’ 리뉴얼 이전 월평균 신규 회원 수와 비교했을 때, 3배 이상 증가한 수치다. 이외에도 적립된 스탬프에 따라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800원 할인 쿠폰, 1600원 할인 쿠폰 등으로 자유롭게 교환할 수 있는 ‘선택형 스탬프 쿠폰’ 서비스 또한 인기를 끌었으며, 이 중 스탬프 3개를 활용해 800원 할인쿠폰으로 교환한 고객이 40%를 차지했다. 이디야커피는 이처럼 ‘이디야 멤버스’의 개편을 통해 고객들이 직접 쇼핑하듯 리워드를 선택하고 스탬프를 선물하는 재미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편의성은 물론 만족도가 향상된 것으로 풀이했다. 이에 지난 5월 ‘이디야 멤버스’ 앱 사용 고객 수는 전월 대비 약 20% 증가한 100만 명에 달했으며, ‘이디야 멤버스’ 앱 다운로드 건수 또한 60만 건을 돌파했다. 이 외에도 업계 최초로 도입한 ‘QR 스캔’ 서비스 또한 젊은 고객층을 기반으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신규 회원 및 ‘이디야 멤버스’ 앱 다운로드 횟수가 대폭 신장하고 스탬프 교환 서비스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는 등 리뉴얼한 ‘이디야 멤버스’에 대한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디야커피 “‘이디야 멤버스’ 신규 회원 수 160% 신장”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7.06 08:27 의견 0
이디야 멤버스.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 멤버스’가 멤버십 제도 개편과 혜택 강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큰 폭으로 끌어올림으로써 업계 최고 수준의 멤버십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디야커피가 ‘이디야 멤버스’ 앱 리뉴얼 이후 5월 한 달간의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신규 회원 수는 전월 대비 약 160%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이는 ‘이디야 멤버스’ 리뉴얼 이전 월평균 신규 회원 수와 비교했을 때, 3배 이상 증가한 수치다.

이외에도 적립된 스탬프에 따라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800원 할인 쿠폰, 1600원 할인 쿠폰 등으로 자유롭게 교환할 수 있는 ‘선택형 스탬프 쿠폰’ 서비스 또한 인기를 끌었으며, 이 중 스탬프 3개를 활용해 800원 할인쿠폰으로 교환한 고객이 40%를 차지했다.

이디야커피는 이처럼 ‘이디야 멤버스’의 개편을 통해 고객들이 직접 쇼핑하듯 리워드를 선택하고 스탬프를 선물하는 재미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편의성은 물론 만족도가 향상된 것으로 풀이했다.

이에 지난 5월 ‘이디야 멤버스’ 앱 사용 고객 수는 전월 대비 약 20% 증가한 100만 명에 달했으며, ‘이디야 멤버스’ 앱 다운로드 건수 또한 60만 건을 돌파했다. 이 외에도 업계 최초로 도입한 ‘QR 스캔’ 서비스 또한 젊은 고객층을 기반으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신규 회원 및 ‘이디야 멤버스’ 앱 다운로드 횟수가 대폭 신장하고 스탬프 교환 서비스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는 등 리뉴얼한 ‘이디야 멤버스’에 대한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