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의 '유어스(Yours)'가 발매 2주년을 맞아 스포티파이에서 1억 5500만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꾸준한 음원 파워를 빛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의 아름다운 가성과 진성의 은빛 보이스가 돋보이는 '유어스‘는 tvN 드라마 '지리산'의 메인 테마곡이다. 서정성 짙은 멜로디에 진 특유의 섬세한 감성이 어우러져 전 세계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자료=스포티파이) '유어스'는 세계 최대 음원 검색 플랫폼 샤잠(Shazam) 글로벌 차트에서는 K팝 역대 최초로 102일 1위를 세우며 최장 1위 기록, 진의 '디 애스트로넛(The Astronaut)'에 이어 두 번째 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자료=최애돌) 또한 아이튠즈(iTunes)에서도 강력한 음원 저력를 보이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미국, 프랑스, 일본 등에 이어 최근 미크로네시아(Micronesia)에서 1위를 차지하며 총 106개국(지역) 1위를 기록했다. 한편, 해당 곡은 최애돌에서 진행한 테마픽 '베스트 OST' 투표에서 6만 3926표(29%)를 얻으며 1위에 오르기도 했다. 팬들은 발매 2주년을 맞아 ‘라따따따_석진이의_따뜻한울림_유어스2주년’, ‘YOURS_2년_석진이만_기다리고 있어’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기념일을 맞아 축하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진의 따뜻한 울림…‘유어스’ 2주년 기념 스포티파이 1억 5500만 스트리밍

반경림 기자 승인 2023.11.10 09:19 의견 6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의 '유어스(Yours)'가 발매 2주년을 맞아 스포티파이에서 1억 5500만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꾸준한 음원 파워를 빛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의 아름다운 가성과 진성의 은빛 보이스가 돋보이는 '유어스‘는 tvN 드라마 '지리산'의 메인 테마곡이다. 서정성 짙은 멜로디에 진 특유의 섬세한 감성이 어우러져 전 세계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자료=스포티파이)

'유어스'는 세계 최대 음원 검색 플랫폼 샤잠(Shazam) 글로벌 차트에서는 K팝 역대 최초로 102일 1위를 세우며 최장 1위 기록, 진의 '디 애스트로넛(The Astronaut)'에 이어 두 번째 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자료=최애돌)

또한 아이튠즈(iTunes)에서도 강력한 음원 저력를 보이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미국, 프랑스, 일본 등에 이어 최근 미크로네시아(Micronesia)에서 1위를 차지하며 총 106개국(지역) 1위를 기록했다.

한편, 해당 곡은 최애돌에서 진행한 테마픽 '베스트 OST' 투표에서 6만 3926표(29%)를 얻으며 1위에 오르기도 했다. 팬들은 발매 2주년을 맞아 ‘라따따따_석진이의_따뜻한울림_유어스2주년’, ‘YOURS_2년_석진이만_기다리고 있어’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기념일을 맞아 축하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