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햇반솥반, tvN 예능 ‘어쩌다사장3’ 제작 지원 tvN ‘어쩌다사장3’ 햇반솥반 노출 스틸컷.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햇반솥반이 tvN 예능프로그램 ‘어쩌다사장3’ 제작을 지원한다. ‘어쩌다사장3’는 배우 차태현, 조인성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미국 캘리포니아 몬터레이의 한인마트 ‘아세아마켓’을 운영하며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보여준다. 출연진은 마트 운영 외에도 김밥, 대게라면, 황태해장국 등 식사 메뉴도 직접 만들어 판매하며 현지인 입맛을 공략한다. 지난 7일 방영된 ‘어쩌다사장3’ 7화에서는 출연진들이 이른 아침 김밥 장사 시작 후 쉬는 시간에 아침 식사로 햇반솥반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방송에 노출된 제품은 ▲전복내장영양밥 ▲버섯영양밥 ▲불고기버섯영양밥 등 3종이다. 햇반솥반은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고 풍성한 재료로 간편하고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지난달에는 신제품 햇반솥반 ‘곤드레감자영양밥’을 선보이며 9종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어쩌다사장3’ 제작 지원을 기념해 공식몰 CJ더마켓에서 기획전을 열고 ‘불고기버섯영양밥’과 ‘버섯영양밥’을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햇반솥반은 ‘영양이 솥는 밥’ 캠페인을 동시에 진행하며 햇반솥반에 담긴 재료의 풍성함과 영양을 알리고 있다. ◆크리스피 프레시, 겨울 시즌 한정 신메뉴 3종 출시 ‘크리스피 프레시’가 석류를 활용한 신메뉴 3종을 한정 기간 선보인다. 사진=동원그룹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fresh)’가 미국석류협회와 협업해 겨울철 대표 과일인 석류를 활용한 신메뉴 3종을 오는 20일까지 한정 기간 선보인다. 신메뉴 3종은 크리스피 프레시 대표 메뉴인 ‘비프 플레이트’에 석류를 토핑으로 추가한 ‘석류톡톡 비프 플레이트’를 비롯해 요거트, 꿀, 그래놀라, 석류가 함께 담긴 ‘석류톡톡 요거트’와 신선한 생 석류를 착즙해 석류 향 가득한 ‘석류톡톡 클렌징 레드’ 등으로 구성됐다. 동원홈푸드는 행사 기간 동안 크리스피 프레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댓글을 게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크리스피 프레시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석류톡톡 비프 플레이트’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매장에서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석류톡톡 클렌징 레드’를 1000원 할인 판매한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아삭아삭(crispy) 하게 씹히는 신선한(fresh) 샐러드’라는 의미로 식사 대용으로 떠오른 샐러드를 전문 취급하는 카페 브랜드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 ‘청미채’를 비롯해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이 어획한 참치와 노르웨이산 연어, 국내 대표 조미식품 제조업체 동원홈푸드 삼조쎌텍의 소스 등을 활용해 샐러드를 만든다. ◆맘스터치, 연말 앞두고 할인 프로모션 진행 맘스터치x배달의민족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맘스터치앤컴퍼니 맘스터치가 연말을 맞아 고객 부담을 낮추기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맘스터치는 매장 취식부터 포장, 배달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맘스터치를 즐기는 소비자가 빠짐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배달의민족’과 ‘페이코’와 각각 손잡았다.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 간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이하 배민앱)을 통해 맘스터치 가맹점에서 주문 시 포장, 배달, 배민1 등 주문형태에 따라 최대 5000원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페이코 결제를 도입한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결제 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맘스터치 매장에서 페이코 앱에 등록해둔 카드나 페이코 포인트, 또는 실물카드인 ‘페이코 포인트 카드’로 결제하면 포인트가 자동 적립된다. 횟수 제한 없이 한 아이디당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해 고객들의 체감 혜택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맘스터치 베스트 메뉴를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맘스패밀리세트’도 상시 운영한다. ‘맘스패밀리세트’ 3인 세트는 ▲브랜드 시그니처 버거인 ‘싸이버거’ 3개 ▲촉촉한 100% 닭다리살의 ‘후라이드싸이순살’ 1박스 ▲케이준양념감자 3개 ▲콜라 3개 등 맘스터치 대표 메뉴로 구성됐다. 4인 세트는 3인 세트 구성에 싸이버거와 케이준양념감자, 콜라가 각각 1개씩 추가된다. ◆국순당, 라인프렌즈 샐리와 함께 ‘국순당 쌀 바나나’ 재단장 리뉴얼한 ‘국순당 쌀 바나나’ 제품 이미지. 사진=국순당 국순당이 ‘국순당 쌀 바나나’를 출시 7년 만에 맛을 개선하고 IPX(구 라인프렌즈)의 오리지널 캐릭터 라인프렌즈 ‘샐리’와 함께한 디자인으로 변경하는 등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했다. 지난 2016년 출시된 ‘국순당 쌀 바나나’는 해외시장 개척과 국내 젊은 층을 공략하기 위해 막걸리 제법을 바탕으로 바나나를 접목해 해외와 국내에서 동시 출시된 술이다. 막걸리 탄산의 청량감과 바나나의 달콤함이 어울려 부드럽고 순한 풍미가 특징이다. 이번 ‘국순당 쌀 바나나’의 맛 개선은 출시 이후 7년 만에 처음이다. 막걸리의 부드러움을 보다 강조해 목 넘김을 개선하고 특징인 바나나 맛의 풍미를 강화했다. 막걸리에 바나나 퓌레를 넣는 제법을 유지해 막걸리와 바나나의 풍미는 살리되 원료의 배합비 등을 조정했다. 새롭게 변경된 디자인은 라인프렌즈 캐릭터 중 반전 매력의 작고 귀여운 ‘샐리(SALLY)’를 적용했다. 전체적인 콘셉트는 일본과 대만 수출용 제품과 동일하게 변경했다. 브랜드와 연계한 ‘바나나에 반하나’라는 제품 콘셉트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문구는 계속 유지했다. 제품 전면에 막걸리의 자음을 따서 ‘I’m ㅁㄱㄹ’를 넣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알코올 도수는 4%로 변동 없다. ◆SPC 파스쿠찌, 겨울 딸기 신제품 5종 출시 SPC 파스쿠찌가 겨울 시즌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SPC SPC가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 파스쿠찌는 '눈꽃 사이에 피어난 딸기(Berry Lucky Winter)'를 콘셉트로 겨울 딸기의 풍부한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이탈리안 젤라또를 활용한 쉐이크 음료 및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신제품 5종은 ▲딸기 밀크 쉐이크 ▲딸기 카카오 쉐이크 ▲딸기 라떼 ▲딸기 주스 ▲믹스베리 등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해피오더 앱)에서 딸기 신제품 음료를 픽업 주문으로 7잔 이용할 경우 1잔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13일부터 17일까지 2024년 신년 굿즈 '레터링 플레이트 세트' 사전 예약을 진행하며 굿즈를 포함해 딸기 신제품 혹은 홀케이크를 함께 구매할 경우 최대 15400원 혜택을 제공한다. 픽업은 27일부터 29일까지 예약한 매장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해피오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통갤러리] CJ제일제당 햇반솥반, tvN 예능 ‘어쩌다사장3’ 제작 지원 외

김성준 기자 승인 2023.12.08 11:57 의견 0

◆CJ제일제당 햇반솥반, tvN 예능 ‘어쩌다사장3’ 제작 지원

tvN ‘어쩌다사장3’ 햇반솥반 노출 스틸컷.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햇반솥반이 tvN 예능프로그램 ‘어쩌다사장3’ 제작을 지원한다. ‘어쩌다사장3’는 배우 차태현, 조인성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미국 캘리포니아 몬터레이의 한인마트 ‘아세아마켓’을 운영하며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보여준다. 출연진은 마트 운영 외에도 김밥, 대게라면, 황태해장국 등 식사 메뉴도 직접 만들어 판매하며 현지인 입맛을 공략한다.

지난 7일 방영된 ‘어쩌다사장3’ 7화에서는 출연진들이 이른 아침 김밥 장사 시작 후 쉬는 시간에 아침 식사로 햇반솥반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방송에 노출된 제품은 ▲전복내장영양밥 ▲버섯영양밥 ▲불고기버섯영양밥 등 3종이다. 햇반솥반은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고 풍성한 재료로 간편하고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지난달에는 신제품 햇반솥반 ‘곤드레감자영양밥’을 선보이며 9종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어쩌다사장3’ 제작 지원을 기념해 공식몰 CJ더마켓에서 기획전을 열고 ‘불고기버섯영양밥’과 ‘버섯영양밥’을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햇반솥반은 ‘영양이 솥는 밥’ 캠페인을 동시에 진행하며 햇반솥반에 담긴 재료의 풍성함과 영양을 알리고 있다.

◆크리스피 프레시, 겨울 시즌 한정 신메뉴 3종 출시

‘크리스피 프레시’가 석류를 활용한 신메뉴 3종을 한정 기간 선보인다. 사진=동원그룹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fresh)’가 미국석류협회와 협업해 겨울철 대표 과일인 석류를 활용한 신메뉴 3종을 오는 20일까지 한정 기간 선보인다. 신메뉴 3종은 크리스피 프레시 대표 메뉴인 ‘비프 플레이트’에 석류를 토핑으로 추가한 ‘석류톡톡 비프 플레이트’를 비롯해 요거트, 꿀, 그래놀라, 석류가 함께 담긴 ‘석류톡톡 요거트’와 신선한 생 석류를 착즙해 석류 향 가득한 ‘석류톡톡 클렌징 레드’ 등으로 구성됐다.

동원홈푸드는 행사 기간 동안 크리스피 프레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댓글을 게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크리스피 프레시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석류톡톡 비프 플레이트’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매장에서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석류톡톡 클렌징 레드’를 1000원 할인 판매한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아삭아삭(crispy) 하게 씹히는 신선한(fresh) 샐러드’라는 의미로 식사 대용으로 떠오른 샐러드를 전문 취급하는 카페 브랜드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 ‘청미채’를 비롯해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이 어획한 참치와 노르웨이산 연어, 국내 대표 조미식품 제조업체 동원홈푸드 삼조쎌텍의 소스 등을 활용해 샐러드를 만든다.

◆맘스터치, 연말 앞두고 할인 프로모션 진행

맘스터치x배달의민족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맘스터치앤컴퍼니

맘스터치가 연말을 맞아 고객 부담을 낮추기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맘스터치는 매장 취식부터 포장, 배달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맘스터치를 즐기는 소비자가 빠짐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배달의민족’과 ‘페이코’와 각각 손잡았다.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 간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이하 배민앱)을 통해 맘스터치 가맹점에서 주문 시 포장, 배달, 배민1 등 주문형태에 따라 최대 5000원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페이코 결제를 도입한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결제 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맘스터치 매장에서 페이코 앱에 등록해둔 카드나 페이코 포인트, 또는 실물카드인 ‘페이코 포인트 카드’로 결제하면 포인트가 자동 적립된다. 횟수 제한 없이 한 아이디당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해 고객들의 체감 혜택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맘스터치 베스트 메뉴를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맘스패밀리세트’도 상시 운영한다. ‘맘스패밀리세트’ 3인 세트는 ▲브랜드 시그니처 버거인 ‘싸이버거’ 3개 ▲촉촉한 100% 닭다리살의 ‘후라이드싸이순살’ 1박스 ▲케이준양념감자 3개 ▲콜라 3개 등 맘스터치 대표 메뉴로 구성됐다. 4인 세트는 3인 세트 구성에 싸이버거와 케이준양념감자, 콜라가 각각 1개씩 추가된다.

◆국순당, 라인프렌즈 샐리와 함께 ‘국순당 쌀 바나나’ 재단장

리뉴얼한 ‘국순당 쌀 바나나’ 제품 이미지. 사진=국순당

국순당이 ‘국순당 쌀 바나나’를 출시 7년 만에 맛을 개선하고 IPX(구 라인프렌즈)의 오리지널 캐릭터 라인프렌즈 ‘샐리’와 함께한 디자인으로 변경하는 등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했다. 지난 2016년 출시된 ‘국순당 쌀 바나나’는 해외시장 개척과 국내 젊은 층을 공략하기 위해 막걸리 제법을 바탕으로 바나나를 접목해 해외와 국내에서 동시 출시된 술이다. 막걸리 탄산의 청량감과 바나나의 달콤함이 어울려 부드럽고 순한 풍미가 특징이다.

이번 ‘국순당 쌀 바나나’의 맛 개선은 출시 이후 7년 만에 처음이다. 막걸리의 부드러움을 보다 강조해 목 넘김을 개선하고 특징인 바나나 맛의 풍미를 강화했다. 막걸리에 바나나 퓌레를 넣는 제법을 유지해 막걸리와 바나나의 풍미는 살리되 원료의 배합비 등을 조정했다.

새롭게 변경된 디자인은 라인프렌즈 캐릭터 중 반전 매력의 작고 귀여운 ‘샐리(SALLY)’를 적용했다. 전체적인 콘셉트는 일본과 대만 수출용 제품과 동일하게 변경했다. 브랜드와 연계한 ‘바나나에 반하나’라는 제품 콘셉트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문구는 계속 유지했다. 제품 전면에 막걸리의 자음을 따서 ‘I’m ㅁㄱㄹ’를 넣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알코올 도수는 4%로 변동 없다.

◆SPC 파스쿠찌, 겨울 딸기 신제품 5종 출시

SPC 파스쿠찌가 겨울 시즌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SPC

SPC가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 파스쿠찌는 '눈꽃 사이에 피어난 딸기(Berry Lucky Winter)'를 콘셉트로 겨울 딸기의 풍부한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이탈리안 젤라또를 활용한 쉐이크 음료 및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신제품 5종은 ▲딸기 밀크 쉐이크 ▲딸기 카카오 쉐이크 ▲딸기 라떼 ▲딸기 주스 ▲믹스베리 등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해피오더 앱)에서 딸기 신제품 음료를 픽업 주문으로 7잔 이용할 경우 1잔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13일부터 17일까지 2024년 신년 굿즈 '레터링 플레이트 세트' 사전 예약을 진행하며 굿즈를 포함해 딸기 신제품 혹은 홀케이크를 함께 구매할 경우 최대 15400원 혜택을 제공한다. 픽업은 27일부터 29일까지 예약한 매장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해피오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