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로게임즈) 쿠로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다음달 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등을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집 종료 후 CBT에 참여할 테스터를 선발한다. 이번 CBT에서는 실감 나는 전투 액션과 화려한 그래픽, 적의 스킬을 흡수해 사용할 수 있는 에코시스템 등 ‘명조: 워더링 웨이브’만의 차별화된 다채로운 콘텐츠와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쿠로게임즈 측은 CBT 종료 후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게임 환경을 개선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명조: 워더링 웨이브’는 ‘비명’이라 불리는 재해로 생명이 사라진 세상에서, 긴 잠에서 깨어난 방랑자가 모험을 떠난다는 콘셉트의 게임이다. 지난해 ‘지스타 2023’에서 공개돼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신작 오픈월드 ARPG ‘명조’, 베타 테스터 모집

2월 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 통해 CBT 신청 가능

백민재 기자 승인 2024.01.19 11:02 의견 0
(사진=쿠로게임즈)

쿠로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다음달 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등을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집 종료 후 CBT에 참여할 테스터를 선발한다.

이번 CBT에서는 실감 나는 전투 액션과 화려한 그래픽, 적의 스킬을 흡수해 사용할 수 있는 에코시스템 등 ‘명조: 워더링 웨이브’만의 차별화된 다채로운 콘텐츠와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쿠로게임즈 측은 CBT 종료 후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게임 환경을 개선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명조: 워더링 웨이브’는 ‘비명’이라 불리는 재해로 생명이 사라진 세상에서, 긴 잠에서 깨어난 방랑자가 모험을 떠난다는 콘셉트의 게임이다. 지난해 ‘지스타 2023’에서 공개돼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