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넷마블)
■ ‘아스달 연대기’, PC 버전 사전 다운로드 돌입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오는 24일 출시하는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PC버전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고 22일 알렸다.
PC버전 사전 다운로드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공식 사이트를 통해 받을 수 있다. 모바일 버전 사전 다운로드는 4월 23일 오전 11시부터 가능하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리모트 서비스 ‘넷마블 커넥트’를 오픈했다. ‘넷마블 커넥트’는 넷마블 런처를 통해 실행 중인 PC 게임을 ‘넷마블 커넥트 앱’으로 원격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리모트 서비스다.
넷마블은 오는 24일 오후 8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출시한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스마일게이트,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공식 커뮤니티 오픈
스마일게이트가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 중인 신작 RPG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이하 카제나)’의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세계관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카제나’는 ‘에픽세븐’을 탄생시킨 김형석 슈퍼크리에이티브 대표가 총괄 디렉터로 직접 개발을 진두지휘 중인 신작 RPG다. 매력적인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RPG를 기반으로 로그라이크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장점을 융합해 기존에 없던 새로운 플레이 방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올해 하반기 중국을 제외한 글로벌 지역에 ‘카제나’를 동시 출시할 계획이다. 이에 앞서 22일에는 한국, 일본, 북미, 대만에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했다. 국내 이용자들은 ‘X’와 ‘유튜브’에서 카제나의 최신 소식을 만나볼 수 있으며 글로벌 이용자들을 위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치’, ‘디스코드’ 채널도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