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GRS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하절기 신메뉴 ‘엔제린스노우 설레임’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엔제리너스는 무더위에 앞서 하절기(6~8월) 드링크류 판매량 20% 이상을 차지하는 ‘엔제린스노우’를 활용한 이색 라인업을 선보이고자 롯데웰푸드 설레임과 협업을 통한 신메뉴를 기획했다. ‘엔제린스노우 설레임’은 엔제리너스 시그니처 원두를 찬물에 천천히 추출한 콜드브루 위에 하얀 설레임 밀크쉐이크를 쌓아 올린 것이 특징이다. 음료 위에 올린 초콜릿 사인판을 통해 협업 메뉴 차별성을 강화했다. 엔제린스노우 설레임은 오는 9월4일까지 전국 엔제리너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폭염이 예상되는 올해 여름에 앞서 여름철 인기 메뉴 엔제린스노우 라인업을 강화하고자 이번 협업을 통한 메뉴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엔제리너스만의 색깔을 담은 다채로운 메뉴 구성으로 차별화한 고객 경험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엔제리너스, 설레임 협업 신메뉴 ‘엔제린스노우 설레임’ 선봬

하절기 판매량 20% 차지 드링크 메뉴 ‘엔제린스노우’ 새 라인업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6.24 10:05 의견 0
사진=롯데GRS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하절기 신메뉴 ‘엔제린스노우 설레임’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엔제리너스는 무더위에 앞서 하절기(6~8월) 드링크류 판매량 20% 이상을 차지하는 ‘엔제린스노우’를 활용한 이색 라인업을 선보이고자 롯데웰푸드 설레임과 협업을 통한 신메뉴를 기획했다.

‘엔제린스노우 설레임’은 엔제리너스 시그니처 원두를 찬물에 천천히 추출한 콜드브루 위에 하얀 설레임 밀크쉐이크를 쌓아 올린 것이 특징이다. 음료 위에 올린 초콜릿 사인판을 통해 협업 메뉴 차별성을 강화했다. 엔제린스노우 설레임은 오는 9월4일까지 전국 엔제리너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폭염이 예상되는 올해 여름에 앞서 여름철 인기 메뉴 엔제린스노우 라인업을 강화하고자 이번 협업을 통한 메뉴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엔제리너스만의 색깔을 담은 다채로운 메뉴 구성으로 차별화한 고객 경험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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