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컴투스)
■ 컴투스 'MLB 라이벌', 출시 1주년 기념 축제 개최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글로벌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MLB 라이벌'의 출시 1주년을 맞아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축제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지난해 'MLB 라이벌'의 출시일인 오는 5일부터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프리미엄 티켓과 픽업 스카우트 티켓을 각 10장씩 선물하고, 커뮤니티에서도 스페셜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컴투스는 원하는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그 모드, 랭킹 슬러거 등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선호 구단의 타자 6명과 투수 4명 등 총 10명의 시그니처 등급 선수 카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재화를 사용해 다시 선정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2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사진=하이브IM)
■ 하이브IM '리듬하이브', 신규 모드 '캐치라이브' 추가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모바일 리듬게임 '리듬하이브'에 신규 모드 '캐치라이브'를 업데이트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캐치라이브'는 실시간 매칭을 통해 최대 8인까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신규 멀티플레이 모드다. 해당 모드에는 기본 라이브와 함께 친구들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라이브 기능이 도입됐다. 또한 새로운 스킬을 개방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레슨 시스템도 추가됐다.
이와 함께 하이브IM은 보유하고 있는 아티스트 스티커를 활용해 리액션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하는 등 이용자 간 활발한 의사소통을 위해 힘쓰고 있다. 현재 '캐치라이브'는 베타 테스트 단계로, 버그 제보 및 플레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4주년 감사제 사전등록 시작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의 서비스 4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며, 카카오게임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업데이트 완료 후 '3000젬'이 지급되며, 공식 카페를 통해 사전등록 참여 인증을 남긴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4주년 굿즈'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게임 캐릭터들의 인기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4주년 굿즈' 티셔츠 메인에는 인기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캐릭터를 배치하고, 인기투표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굿즈를 지급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스페셜 코스튬 '마에스트라 미래공주'를 선물하고, 픽업 소환 및 선택 소환 최대 150회 제공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