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신규 영웅 '하루카' 등장

카카오게임즈는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영웅 '미스틱 바이올렛 하루카'를 업데이트했다고 17일 밝혔다.

신규 영웅 '미스틱 바이올렛 하루카'는 요괴와 맞서 싸우는 마법소녀로 활동하는 여중생으로, 전설의 마법소녀가 될 운명을 타고난 인물이다. '하루카'는 전용 무기 '문라이트 스탬프'로 달빛 공격을 펼치며 상대의 공격력을 감소시키고, 자신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등 강력한 능력을 발휘한다.

이와 함께 '하루카'의 고유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는 메모리얼 단편집 '프리즘☆스타: 피어나는 빛'이 추가된다. 또 오는 30일까지 '하루카'의 픽업 이벤트와 해당 영웅을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밖에 기간 한정 코스튬 및 유니크 굿즈를 다시 획득하는 '페스티벌 패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넵튠)

넵튠 '이터널 리턴', 시즌9 '마츠리' 프리시즌 시작

넵튠은 자회사 님블뉴런이 개발한 PC 게임 '이터널 리턴'의 정규 시즌9 '마츠리' 프리시즌이 시작됐다고 17일 밝혔다.

이용자는 프리시즌 기간 동안 정규 시즌에 적용될 신규 콘텐츠와 시스템 변화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정규 시즌은 오는 23일부터 시작된다. 이번 시즌의 테마는 축제를 뜻하는 일본어 '마츠리'로, '이터널 리턴'의 실험체들이 일본 전통 축제를 방문한다는 가상의 설정을 기반으로 진행된다.

테마에 맞춘 시즌팩도 출시됐다. 시즌팩에는 특별판 영웅 등급 스킨 '운명의 붉은 가약 가넷' 등 신규 캐릭터 2종, 신규 스킨 6종과 '도깨비불에 이끌린 이안', '운명의 푸른 가약 케네스', '단풍이 이끄는 발걸음 유키' 스킨이 포함된 ER PASS가 포함됐다. 이 밖에 처치 시 다양한 보상을 얻는 족제비 '보리' 등 신규 시스템이 추가됐다.

(사진=가레나)

가레나 '신월동행', 신규 버전 '천년의 사막' 개시

가레나는 파이어윅 네트워크가 개발한 초자연 미스터리 RPG '신월동행'에 신규 버전 '천년의 사막'을 업데이트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시간을 거슬러 천년 전 시간 속에 묻힌 비밀을 추적하는 신규 메인 스토리 및 6성 요원 '절경', '머피', 5성 '각주' 등이 합류한다. 또 신규 소환 라인업과 독점 스킨, 다양한 기간 특별 이벤트 보상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새로운 세계관에 대한 내용은 지난 10일 공개된 공식 버전 PV '찰나의 천년'에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기간 특별 영입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산들대는 그림자'에서는 '절경'의 획득 확률이 증가하며, '속세의 전승'에서는 ‘머피’의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또 '새로운 만남'에서는 이벤트 기간 중 최초로 영입하는 6성 요원이 미보유 요원으로 등장하고 '스킨 핫라인'의 경우 6성 요원 '설예'를 획득할 확률이 증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