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호요버스) ■ 호요버스 '젠레스 존 제로', 출시 앞두고 특별 방송 진행 호요버스는 신작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의 정식 출시에 앞서 공식 유튜브를 통해 특별 방송을 진행하고 신규 콘텐츠들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특별 방송에서는 오는 7월 4일 정식 출시에 앞서 주요 콘텐츠 소개가 이어졌다. 먼저, 뉴에리두의 새로운 스토리와 상점가 '루미나 광장'을 비롯해 이용자들에게 중요한 베이스캠프가 될 '스코트 전초기지' 등 신규 지역 및 에이전트를 만나볼 수 있었다. 이용자는 기존의 6단지 외에도 '루미나 광장'에서 자유로운 탐사가 가능하며, 제로 공동이 보이는 '스코트 전초기지'에서 한계에 도전하거나 '시유 방어전'을 통해 적들과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또한 업무 능력의 향상을 위해 Random Play 2층이 개방돼 휴식을 취하거나 음악을 듣고 자신만의 포토월을 꾸밀 수 있을 전망이다. (사진=그라비티) ■ 그라비티 서브컬처 신작 '뮈렌: 천년의 여정', 국내 사전예약 개시 그라비티는 지난 27일부터 서브컬처 장르의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 '뮈렌: 천년의 여정'의 국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뮈렌: 천년의 여정'은 방대한 세계관과 오리지널 스토리를 바탕으로 신비롭고 다채로운 모험을 다루고 있다. 이 게임은 '마녀'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총 12명의 캐릭터가 동시 출전하는 전투 시스템을 갖췄다. 또한 애니메이션풍 3D 고퀄리티 그래픽과 매력적인 캐릭터 일러스트, 스킬들의 연계 컷씬 및 연출도 강점이다. 그라비티는 정식 론칭 전까지 '뮈렌: 천년의 여정' 국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 내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완료된다. 구글 플레이에서도 사전예약 참여가 가능하다. 사전예약자에게는 보상으로 5성 성흔 선택권 1종 쿠폰을 지급하며, 앱마켓 사전예약 참여 시 성흔 소환 티켓, 특수 장식 스킨이 증정될 예정이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진행 스마일게이트는 엔엑스쓰리게임즈가 개발한 올클래스 MMORPG '로드나인'의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 24일 진행된 '로드나인' 1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하루 만에 40개 전서버가 조기 마감됐다. 이에 스마일게이트는 2차 선점 이벤트 진행을 위해 신규 서버 20개를 추가로 증설했다. 이용자는 신규 월드 '엘드리히'와 '아퀼라' 내 서버에서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스마일게이트는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먼저 1일 오후 5시부터 오는 21일까지 참여만 해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길드 마크 공모전'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는 길드 마크를 직접 제작해 공모 이벤트 게시판에 출품하면 된다. 선정된 길드 마크는 게임에 반영되며, 당선된 참가자에게는 구글 기프트 카드, 게임 내 아이템 등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사진=NHN) ■ NHN '다키스트 데이즈', 2차 CBT 참여자 모집 시작 NHN은 좀비 아포칼립스 게임 '다키스트 데이즈'의 2차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 참여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다키스트 데이즈'는 NHN이 올해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오픈월드 기반 슈팅 RPG다. 이번 CBT에서는 다양한 멀티 모드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분쟁 지역', '협동 레이드 모드', '익스트랙션 모드'까지 최대 32인의 이용자가 협동·경쟁할 수 있는 콘텐츠 3종이 공개된다. CBT 기간에는 테스트를 위해 콘텐츠 해금 시점이 앞당겨진다. 2차 CBT는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총 7일 간 한국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늘부터 22일까지 '다키스트 데이즈'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3만명을 모집할 예정이며, 모바일 버전으로 테스트가 진행된다.

[게임NEW] 호요버스 신작 '젠레스 존 제로', 특별 방송 진행

김태현 기자 승인 2024.07.01 16:40 의견 0

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호요버스)

호요버스 '젠레스 존 제로', 출시 앞두고 특별 방송 진행

호요버스는 신작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의 정식 출시에 앞서 공식 유튜브를 통해 특별 방송을 진행하고 신규 콘텐츠들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특별 방송에서는 오는 7월 4일 정식 출시에 앞서 주요 콘텐츠 소개가 이어졌다. 먼저, 뉴에리두의 새로운 스토리와 상점가 '루미나 광장'을 비롯해 이용자들에게 중요한 베이스캠프가 될 '스코트 전초기지' 등 신규 지역 및 에이전트를 만나볼 수 있었다.

이용자는 기존의 6단지 외에도 '루미나 광장'에서 자유로운 탐사가 가능하며, 제로 공동이 보이는 '스코트 전초기지'에서 한계에 도전하거나 '시유 방어전'을 통해 적들과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또한 업무 능력의 향상을 위해 Random Play 2층이 개방돼 휴식을 취하거나 음악을 듣고 자신만의 포토월을 꾸밀 수 있을 전망이다.

(사진=그라비티)

그라비티 서브컬처 신작 '뮈렌: 천년의 여정', 국내 사전예약 개시

그라비티는 지난 27일부터 서브컬처 장르의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 '뮈렌: 천년의 여정'의 국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뮈렌: 천년의 여정'은 방대한 세계관과 오리지널 스토리를 바탕으로 신비롭고 다채로운 모험을 다루고 있다. 이 게임은 '마녀'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총 12명의 캐릭터가 동시 출전하는 전투 시스템을 갖췄다. 또한 애니메이션풍 3D 고퀄리티 그래픽과 매력적인 캐릭터 일러스트, 스킬들의 연계 컷씬 및 연출도 강점이다.

그라비티는 정식 론칭 전까지 '뮈렌: 천년의 여정' 국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 내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완료된다. 구글 플레이에서도 사전예약 참여가 가능하다. 사전예약자에게는 보상으로 5성 성흔 선택권 1종 쿠폰을 지급하며, 앱마켓 사전예약 참여 시 성흔 소환 티켓, 특수 장식 스킨이 증정될 예정이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진행

스마일게이트는 엔엑스쓰리게임즈가 개발한 올클래스 MMORPG '로드나인'의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 24일 진행된 '로드나인' 1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하루 만에 40개 전서버가 조기 마감됐다. 이에 스마일게이트는 2차 선점 이벤트 진행을 위해 신규 서버 20개를 추가로 증설했다. 이용자는 신규 월드 '엘드리히'와 '아퀼라' 내 서버에서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스마일게이트는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먼저 1일 오후 5시부터 오는 21일까지 참여만 해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길드 마크 공모전'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는 길드 마크를 직접 제작해 공모 이벤트 게시판에 출품하면 된다. 선정된 길드 마크는 게임에 반영되며, 당선된 참가자에게는 구글 기프트 카드, 게임 내 아이템 등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사진=NHN)

NHN '다키스트 데이즈', 2차 CBT 참여자 모집 시작

NHN은 좀비 아포칼립스 게임 '다키스트 데이즈'의 2차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 참여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다키스트 데이즈'는 NHN이 올해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오픈월드 기반 슈팅 RPG다. 이번 CBT에서는 다양한 멀티 모드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분쟁 지역', '협동 레이드 모드', '익스트랙션 모드'까지 최대 32인의 이용자가 협동·경쟁할 수 있는 콘텐츠 3종이 공개된다. CBT 기간에는 테스트를 위해 콘텐츠 해금 시점이 앞당겨진다.

2차 CBT는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총 7일 간 한국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늘부터 22일까지 '다키스트 데이즈'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3만명을 모집할 예정이며, 모바일 버전으로 테스트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