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가 말보로 한정판 ‘말보로 레드랜드’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말보로 한정판은 ‘말보로 레드’와 ‘말보로 골드’ 2종으로 새로운 콘셉트 디자인을 선보인다. 도전과 모험을 표방하는 말보로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하기 위해 팩 전면에 지프차, 바이크, 요트, 열기구 이미지를 더했다. 각각 산지, 도심, 강가, 하늘을 배경으로 질주하고 모험하는 모습을 담아 역동성을 더했다. 이번 한정판 출시는 지난 2022년 12월 말보로의 글로벌 판매 1위 50주년을 기념해 출시됐던 ‘말보로 50주년 한정판’ 제품 이후 1년6개월 만이다. 말보로는 지난 1924년 처음 출시된 이후 약 100년에 가까운 역사를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1972년 이후 50년간 전세계 일반 담배 판매 1위 자리를 한 번도 놓치지 않고 170곳이 넘는 국가에서 판매됐다. 한정판 ‘말보로 레드랜드’는 4일부터 8주간 전국 편의점과 일반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말보로 한정판 ‘말보로 레드랜드’ 출시

도전과 모험 표방하는 말보로 브랜드 정체성 살려
’레드’와 ‘골드’ 2종으로 선봬, 4일부터 8주간 판매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7.04 09:23 의견 0
사진=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가 말보로 한정판 ‘말보로 레드랜드’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말보로 한정판은 ‘말보로 레드’와 ‘말보로 골드’ 2종으로 새로운 콘셉트 디자인을 선보인다. 도전과 모험을 표방하는 말보로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하기 위해 팩 전면에 지프차, 바이크, 요트, 열기구 이미지를 더했다. 각각 산지, 도심, 강가, 하늘을 배경으로 질주하고 모험하는 모습을 담아 역동성을 더했다.

이번 한정판 출시는 지난 2022년 12월 말보로의 글로벌 판매 1위 50주년을 기념해 출시됐던 ‘말보로 50주년 한정판’ 제품 이후 1년6개월 만이다. 말보로는 지난 1924년 처음 출시된 이후 약 100년에 가까운 역사를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1972년 이후 50년간 전세계 일반 담배 판매 1위 자리를 한 번도 놓치지 않고 170곳이 넘는 국가에서 판매됐다.

한정판 ‘말보로 레드랜드’는 4일부터 8주간 전국 편의점과 일반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