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엔씨소프트) ■ 엔씨소프트 ‘호연’, 11일 게임 BM·주요 콘텐츠 공개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신작 RPG ‘호연’이 7월 11일 온라인 쇼케이스 ‘플레이데이(PLAY DAY)’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호연’ 출시를 앞두고 이용자 궁금증을 해소하고 게임의 상세 정보를 공개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실제 플레이 영상을 선보인다는 의미에서 행사명을 플레이데이로 정했다. 게임의 방향성과 함께 BM을 포함한 주요 콘텐츠를 상세히 소개할 계획이다. 이용자는 11일 오전 11시부터 ‘호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플레이데이를 시청할 수 있다. ‘호연’ 개발총괄 고기환 캡틴과 핵심 개발진이 직접 게임의 주요 특징과 서비스 일정 등을 설명한다. 게임 인플루언서가 최종 담금질을 앞둔 출시 버전의 ‘호연’을 직접 시연하는 영상도 확인 가능하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로드나인’ 웹소설 ‘정오의 전쟁’, 카카오페이지 연재 스마일게이트는 신작 MMORPG ‘로드나인(개발사 엔엑스쓰리게임즈)’의 웹소설 ‘정오의 전쟁’을 카카오페이지에서 정식 연재한다고 4일 밝혔다. 웹소설 ‘정오의 전쟁’은 4일 자정부터 카카오페이지에서 구독할 수 있다. ‘정오의 전쟁’은 로드나인 게임 IP(지식재산권)의 주요 배경인 ‘엘세라 대륙’에서 펼쳐지는 9명 로드들의 세력 간 전쟁 이야기를 담았다. ‘로드나인’ 예비 이용자들은 게임을 플레이하기 앞서 웹소설을 통해 주요 캐릭터들의 서사와 세계관을 즐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와 카카오페이지는 웹소설 ‘정오의 전쟁’의 카카오페이지 연재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구독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드나인’은 오는 12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PC와 모바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사진=호요버스) ■ 호요버스, ‘젠레스 존 제로’ 전 세계 정식 출시 호요버스(HoYoverse)는 신작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ZZZ)’를 모바일과 PC, PS5 플랫폼으로 전 세계 동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젠레스 존 제로’는 수수께끼의 재해 ‘공동’이 발생한 세계 속 최후의 도시 ‘뉴에리두’에서 펼쳐지는 도시 모험을 배경으로, 플레이어는 ‘로프꾼’이 되어 공동의 비밀을 파헤치게 된다. 이 게임은 글로벌 사전등록자 47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정식 출시 전부터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다양한 난이도를 통해 액션 게임 초보자와 하드코어 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용자 모두 즐길수 있으며, 자유로운 탐사가 가능한 신규 지역 ‘루미나 광장’과 주요 콘텐츠인 ‘제로 공동’을 도전할 수 있는 ‘스코트 전초기지’가 새롭게 추가됐다.

[게임NEW] 엔씨소프트 ‘호연’, 11일 온라인 쇼케이스 연다

백민재 기자 승인 2024.07.04 16:33 의견 0

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엔씨소프트)

■ 엔씨소프트 ‘호연’, 11일 게임 BM·주요 콘텐츠 공개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신작 RPG ‘호연’이 7월 11일 온라인 쇼케이스 ‘플레이데이(PLAY DAY)’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호연’ 출시를 앞두고 이용자 궁금증을 해소하고 게임의 상세 정보를 공개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실제 플레이 영상을 선보인다는 의미에서 행사명을 플레이데이로 정했다. 게임의 방향성과 함께 BM을 포함한 주요 콘텐츠를 상세히 소개할 계획이다.

이용자는 11일 오전 11시부터 ‘호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플레이데이를 시청할 수 있다. ‘호연’ 개발총괄 고기환 캡틴과 핵심 개발진이 직접 게임의 주요 특징과 서비스 일정 등을 설명한다. 게임 인플루언서가 최종 담금질을 앞둔 출시 버전의 ‘호연’을 직접 시연하는 영상도 확인 가능하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로드나인’ 웹소설 ‘정오의 전쟁’, 카카오페이지 연재

스마일게이트는 신작 MMORPG ‘로드나인(개발사 엔엑스쓰리게임즈)’의 웹소설 ‘정오의 전쟁’을 카카오페이지에서 정식 연재한다고 4일 밝혔다.

웹소설 ‘정오의 전쟁’은 4일 자정부터 카카오페이지에서 구독할 수 있다. ‘정오의 전쟁’은 로드나인 게임 IP(지식재산권)의 주요 배경인 ‘엘세라 대륙’에서 펼쳐지는 9명 로드들의 세력 간 전쟁 이야기를 담았다. ‘로드나인’ 예비 이용자들은 게임을 플레이하기 앞서 웹소설을 통해 주요 캐릭터들의 서사와 세계관을 즐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와 카카오페이지는 웹소설 ‘정오의 전쟁’의 카카오페이지 연재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구독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드나인’은 오는 12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PC와 모바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사진=호요버스)

■ 호요버스, ‘젠레스 존 제로’ 전 세계 정식 출시

호요버스(HoYoverse)는 신작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ZZZ)’를 모바일과 PC, PS5 플랫폼으로 전 세계 동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젠레스 존 제로’는 수수께끼의 재해 ‘공동’이 발생한 세계 속 최후의 도시 ‘뉴에리두’에서 펼쳐지는 도시 모험을 배경으로, 플레이어는 ‘로프꾼’이 되어 공동의 비밀을 파헤치게 된다.

이 게임은 글로벌 사전등록자 47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정식 출시 전부터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다양한 난이도를 통해 액션 게임 초보자와 하드코어 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용자 모두 즐길수 있으며, 자유로운 탐사가 가능한 신규 지역 ‘루미나 광장’과 주요 콘텐츠인 ‘제로 공동’을 도전할 수 있는 ‘스코트 전초기지’가 새롭게 추가됐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