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하이트진로음료와 제휴를 맺고 '진로토닉워터'의 로드나인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의 '진로토닉워터'는 국내 토닉워터 시장을 대표하는 1위 브랜드로, 특유의 청량감으로 여러 음료와 조화로운 블렌딩을 이루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출시된 '진로토닉워터 스페셜 에디션'은 로드나인의 주인공인 '라엘'을 활용한 라벨이 적용됐고, 15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의 주 이용자층과 진로 토닉워터 소비자층이 잘 맞아 떨어질 것으로 기대하며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로드나인'은 게임 내에서 사용가능한 '진로 토닉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아이템은 캐릭터의 체력 및 마나 회복 속도를 20분 동안 올려주는 이벤트 아이템이다. 이용자는 '진로토닉워터'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하고 라벨 안쪽에 인쇄된 쿠폰 정보를 등록해 '진로 토닉 아이템' 5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이용자들은 로드나인에 접속만 해도 매일 '진로 토닉 아이템' 3개를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진로토닉워터 스페셜 에디션 출시

김태현 기자 승인 2024.07.15 13:05 의견 0
(사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하이트진로음료와 제휴를 맺고 '진로토닉워터'의 로드나인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의 '진로토닉워터'는 국내 토닉워터 시장을 대표하는 1위 브랜드로, 특유의 청량감으로 여러 음료와 조화로운 블렌딩을 이루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출시된 '진로토닉워터 스페셜 에디션'은 로드나인의 주인공인 '라엘'을 활용한 라벨이 적용됐고, 15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의 주 이용자층과 진로 토닉워터 소비자층이 잘 맞아 떨어질 것으로 기대하며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로드나인'은 게임 내에서 사용가능한 '진로 토닉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아이템은 캐릭터의 체력 및 마나 회복 속도를 20분 동안 올려주는 이벤트 아이템이다.

이용자는 '진로토닉워터'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하고 라벨 안쪽에 인쇄된 쿠폰 정보를 등록해 '진로 토닉 아이템' 5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이용자들은 로드나인에 접속만 해도 매일 '진로 토닉 아이템' 3개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