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프트업)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는 ‘승리의 여신: 니케’의 2024 여름 팝업스토어가 지난 27일 더현대 서울에서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여름 해변을 콘셉트로, 오는 8월 8일까지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 지하1층 아이코닉 팝업존에서 이어진다.
현장에서는 여름 해변을 테마로 꾸며진 현장에서는 150여 종의 여름 한정 굿즈 뿐만 아니라, 포토부스, 코스어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사격 체험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됐다.
(사진=시프트업)
또 포토존에서는 니케들이 여름 화보를 준비 중인 핑크 비치를 테마로 포토존이 마련되어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주말에 한해 코스어와 함께하는 포토타임이 진행된다.
슈팅 게임의 특성을 살린 체험형 이벤트존으로 핑크 비치에 나타난 황금 크라켄을 4인 1조로 사격하고 획득한 점수에 따라 참가상(리무버블 스티커 4종 중 1종 랜덤)과 조별 최고 득점자는 특등상(액정 클리너 2종 중 1종 랜덤)을 받을 수 있다.
(사진=시프트업)
모든 방문자에게 입장 티켓, 캐릭터 부채, 생수, 300쥬얼(인게임 재화) 쿠폰이 제공된다. 굿즈 구매 금액에 따라 특전도 주어진다.
시프트업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여름을 맞아 선보인 콘텐츠를 추억할 수 있는 굿즈와 ‘승리의 여신: 니케’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마련해 지휘관님들께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고 싶었다”며 “쾌적한 실내 공간에서 무더위를 날려버릴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항상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시는 지휘관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시프트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