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의 ‘리니지M’이 골프 브랜드 PXG 공식 수입원 카네(회장 신재호)와 본격적인 컬래버레이션 활동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이날 PXG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는 특별영상 ‘MASTERPIECE’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각 업계를 대표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새로운 역작이 탄생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9월 6일부터는 서울 성동구에서 PXG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3일간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퍼터 체험공간 ▲기념품 및 휴식 공간 ▲포토존 등을 선보이며,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PXG 컬래버레이션 특별 제품도 판매한다. 행사 전날인 9월 5일에는 리니지M 혈맹원들을 위한 특별 연회 ‘THE 1st ROUND’를 진행한다. 해당 연회는 팝업스토어 내 비밀 공간에서 열리는 유저 초청행사다. 특별 연회에서는 팝업스토어 투어와 기념 식사가 제공된다.

엔씨소프트 ‘리니지M’, PXG 컬래버 및 팝업스토어 운영

백민재 기자 승인 2024.08.22 09:18 의견 0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의 ‘리니지M’이 골프 브랜드 PXG 공식 수입원 카네(회장 신재호)와 본격적인 컬래버레이션 활동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이날 PXG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는 특별영상 ‘MASTERPIECE’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각 업계를 대표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새로운 역작이 탄생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9월 6일부터는 서울 성동구에서 PXG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3일간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퍼터 체험공간 ▲기념품 및 휴식 공간 ▲포토존 등을 선보이며,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PXG 컬래버레이션 특별 제품도 판매한다.

행사 전날인 9월 5일에는 리니지M 혈맹원들을 위한 특별 연회 ‘THE 1st ROUND’를 진행한다. 해당 연회는 팝업스토어 내 비밀 공간에서 열리는 유저 초청행사다. 특별 연회에서는 팝업스토어 투어와 기념 식사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