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글라스락 셰프토프 IH 센서 프라이팬’ 출시 사진=SGC솔루션.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쿡웨어 브랜드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신제품으로 ‘IH 센서 프라이팬’ 6종을 출시했다. 집밥 니즈에 맞춰 요리 편의성을 높이고자 출시된 제품으로, 프라이팬 요리에 가장 적절한 온도에 맞춰 변하는 붉은 점 센서를 통해 요리 시점을 편리하게 맞출 수 있다. 열 센서가 탑재된 프라이팬 사이즈별 4종과 웍, 그리고 그릴팬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프라이팬 4종과 웍의 경우 팬 중앙에 있는 붉은 점 센서를 통해 육안으로 조리 타이밍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팬 요리에 가장 적절한 온도인 180도에 도달하면, 열 센서의 라인이 사라지고 붉은 점이 된다. 그릴팬은 바닥에 완만한 굴곡 무늬가 있어 스테이크나 생선류 등의 요리 시에 음식이 눌어붙지 않도록 도와준다. 바닥 굴곡에 맞춰 재료를 수직 방향으로 구우면 더욱 고급스러운 플레이팅을 할 수 있다. 또한 팬 양쪽에 물코가 있어 물을 따라 버리기 편리하며, 약 5cm의 깊이로 볶음 요리, 전골 요리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6종 모두 별도의 시즈닝 과정 없이 세척 후 바로 사용 가능하며, 과불화합물을 비롯해 PFOA, PFOS 등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라네즈 X T1 한정판 립 슬리핑 마스크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라네즈가 글로벌 e스포츠 구단 SK Telecom CS T1(이하 'T1')과 컬래버레이션한 '립 슬리핑 마스크' 제품을 출시했다. 새로운 향을 담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5명의 선수가 꾸는 단 하나의 꿈! T1의 5번째 국제대회 우승'에 대한 염원을 담아 T1 선수 5인이 직접 향을 선택했다. ▲'제우스' 최우제 선수는 바닐라 향 ▲'오너' 문현준 선수는 망고 향 ▲'페이커' 이상혁 선수는 거미 베어 향 ▲'구마유시' 이민형 선수는 스윗 캔디 향 ▲'케리아' 류민석 선수는 피치 아이스 티 향을 각각 골랐다. T1을 상징하는 무광 검정색 패키지에 선수별 사인을 담아 소장 가치도 높였다.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올리브영, 네이버, 무신사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만날 수 있고, 구매 고객에게는 포토카드/스티커 팩/마그넷 등 다양한 굿즈도 증정한다. ◆미쏘, 2024년 FW 컬렉션 공개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가 2024년 가을·겨울(FW) 시즌의 새로운 컬렉션으로 '클린 프레피(CLEAN PREPPY)'를 공개했다. 클린 프레피 컬렉션은 깔끔한 클래식 프레피룩(Preppy Look)에 긱시크(Geek Chic) 트렌드를 접목해, 전통적인 교복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주요 아이템으로는 넥타이를 매치한 셔츠, 뷔스티에 레이어드 셔츠, 랩 스커트 디테일이 들어간 셔츠 원피스 등이 있으며, 각각의 아이템은 단독으로도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오버사이즈 테일러드 재킷으로 세련된 캐주얼 스타일을 완성하고, 풀어 입은 셔츠와 뷔스티에 탑을 조합해 자유로운 느낌을 줬다. 오프숄더 니트탑과 캉캉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트렌드인 ‘레이어드룩’을 반영한 아이템들도 함께 구성됐다. 뷔스티에와 셔츠를 일체형으로 디자인하거나 스커트와 셔츠 원피스를 결합하여 쉽고 다채롭게 레이어드룩을 즐길 수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 출시 사진=베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는 브랜드 모델 변우석이 제품 개발 과정에 참여한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을 오는 1일부터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입 연구원 변우석이 개발 과정에서 플레이버의 조합, 비율, 작명 등 세부 사항에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했다.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은 변우석이 평소 배스킨라빈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두 가지 맛, ‘엄마는 외계인’과 ‘민트 초콜릿 칩’을 조합했다. 민트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초콜릿 칩과 단짠 매력의 프레첼 볼이 더해져 풍부한 식감과 깔끔하면서도 달콤한 매력을 자랑한다. 변우석의 ‘최애’ 이모티콘을 모티브로 한 이달의 케이크 ‘우석이와 함께 스마일’ 도 출시된다.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셰프 메이드 케이크로 오는 31일 먼저 선보인 뒤 9월 중순경부터 배스킨라빈스 전 점포에 확대 운영될 예정이다. 스마일 이모티콘의 눈과 입부분을 표현한 아이코닉한 케이크로 기획됐다. 이달의 디저트로는 민트와 초콜릿 아이스크림 조합에 초콜릿 칩으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인 ‘우석이도 외계인 마카롱’을 선보인다. 9월 중순 경에는 민트와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프레첼 볼과 초콜릿 칩 토핑을 더해 더욱 풍부한 맛을 선사하는 ‘우석이도 외계인 선데’도 추가 출시할 계획이다. ◆빙그레, ‘빙그레 건강tft몰’에서 추석 선물세트 판매 개시 사진=빙그레. 빙그레는 ‘빙그레 건강tft몰’(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빙그레는 오는 추석을 맞아 ‘콘드로이친 진액 1200’, ‘더:단백 면역 + 케어프로틴’, ‘닥터캡슐 장건강 골드’, ‘아누카사과 with 콜라겐’ 등 총 4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해당 4종은 빙그레의 대표 건강선물세트로 선물을 받는 대상의 연령 및 성별, 제품의 맛과 기능 등 다양한 취향을 고려하여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해당 선물세트들은 명절 선물에 적합하도록 알찬 구성과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적용됐다. 빙그레 추석 선물세트는 빙그레 건강tft몰(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을 통해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알림받기 동의 고객에게는 중복할인이 가능한 쿠폰이 지급된다. 빙그레 건강tft몰(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추석 선물세트 외에도 비바시티 구미젤리, 면역워터 제로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한율, K캐릭터 '아기공룡 둘리'와 한정판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한율이 '아기공룡 둘리'와 협업해 브랜드 대표 라인을 다양한 한정판 세트로 출시한다. 아기공룡 둘리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지닌 캐릭터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숙하며, 최근에는 레트로 열풍과 함께 MZ세대 사이에서도 꾸준히 회자되고 있는 한국의 대표 캐릭터다. 한율은 아기공룡 둘리와의 이색적 만남을 통해 '초능력 쓴 것 같은 건강한 피부'라는 콘셉트로, 각 캐릭터가 한율의 대표 자연소재들의 원산지인 강화도, 여주, 평창 등으로 '지구별 대모험'을 떠난다는 스토리를 선보인다. 브랜드의 대표 자연소재인 어린쑥, 달빛유자, 빨간쌀 등과 캐릭터들을 특유의 따뜻한 그림체로 표현했으며 캐릭터가 돋보이는 패키지 디자인과 증정품으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대표 제품인 '쑥시카 수분크림'은 출시 이후 9년간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 기술력과 34년의 깊이 있는 쑥 연구 노하우가 담겼다. 물 타지 않은 쑥 100%에서 뽑아낸 생쑥 수분 에센스와 시카보다 4배 강한 쑥시카™가 만나 트러블 원인부터 증상까지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저자극 수분크림이다. 이번 한정판 세트에는 튜브 타입 디자인을 적용해 소비자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유통갤러리] SGC솔루션, ‘글라스락 IH 센서 프라이팬’ 출시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4.08.30 11:19 의견 0

◆SGC솔루션, ‘글라스락 셰프토프 IH 센서 프라이팬’ 출시

사진=SGC솔루션.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쿡웨어 브랜드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신제품으로 ‘IH 센서 프라이팬’ 6종을 출시했다. 집밥 니즈에 맞춰 요리 편의성을 높이고자 출시된 제품으로, 프라이팬 요리에 가장 적절한 온도에 맞춰 변하는 붉은 점 센서를 통해 요리 시점을 편리하게 맞출 수 있다. 열 센서가 탑재된 프라이팬 사이즈별 4종과 웍, 그리고 그릴팬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프라이팬 4종과 웍의 경우 팬 중앙에 있는 붉은 점 센서를 통해 육안으로 조리 타이밍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팬 요리에 가장 적절한 온도인 180도에 도달하면, 열 센서의 라인이 사라지고 붉은 점이 된다.

그릴팬은 바닥에 완만한 굴곡 무늬가 있어 스테이크나 생선류 등의 요리 시에 음식이 눌어붙지 않도록 도와준다. 바닥 굴곡에 맞춰 재료를 수직 방향으로 구우면 더욱 고급스러운 플레이팅을 할 수 있다. 또한 팬 양쪽에 물코가 있어 물을 따라 버리기 편리하며, 약 5cm의 깊이로 볶음 요리, 전골 요리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6종 모두 별도의 시즈닝 과정 없이 세척 후 바로 사용 가능하며, 과불화합물을 비롯해 PFOA, PFOS 등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라네즈 X T1 한정판 립 슬리핑 마스크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라네즈가 글로벌 e스포츠 구단 SK Telecom CS T1(이하 'T1')과 컬래버레이션한 '립 슬리핑 마스크' 제품을 출시했다. 새로운 향을 담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5명의 선수가 꾸는 단 하나의 꿈! T1의 5번째 국제대회 우승'에 대한 염원을 담아 T1 선수 5인이 직접 향을 선택했다. ▲'제우스' 최우제 선수는 바닐라 향 ▲'오너' 문현준 선수는 망고 향 ▲'페이커' 이상혁 선수는 거미 베어 향 ▲'구마유시' 이민형 선수는 스윗 캔디 향 ▲'케리아' 류민석 선수는 피치 아이스 티 향을 각각 골랐다.

T1을 상징하는 무광 검정색 패키지에 선수별 사인을 담아 소장 가치도 높였다.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올리브영, 네이버, 무신사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만날 수 있고, 구매 고객에게는 포토카드/스티커 팩/마그넷 등 다양한 굿즈도 증정한다.

◆미쏘, 2024년 FW 컬렉션 공개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가 2024년 가을·겨울(FW) 시즌의 새로운 컬렉션으로 '클린 프레피(CLEAN PREPPY)'를 공개했다. 클린 프레피 컬렉션은 깔끔한 클래식 프레피룩(Preppy Look)에 긱시크(Geek Chic) 트렌드를 접목해, 전통적인 교복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주요 아이템으로는 넥타이를 매치한 셔츠, 뷔스티에 레이어드 셔츠, 랩 스커트 디테일이 들어간 셔츠 원피스 등이 있으며, 각각의 아이템은 단독으로도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오버사이즈 테일러드 재킷으로 세련된 캐주얼 스타일을 완성하고, 풀어 입은 셔츠와 뷔스티에 탑을 조합해 자유로운 느낌을 줬다. 오프숄더 니트탑과 캉캉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트렌드인 ‘레이어드룩’을 반영한 아이템들도 함께 구성됐다. 뷔스티에와 셔츠를 일체형으로 디자인하거나 스커트와 셔츠 원피스를 결합하여 쉽고 다채롭게 레이어드룩을 즐길 수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 출시

사진=베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는 브랜드 모델 변우석이 제품 개발 과정에 참여한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을 오는 1일부터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입 연구원 변우석이 개발 과정에서 플레이버의 조합, 비율, 작명 등 세부 사항에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했다.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은 변우석이 평소 배스킨라빈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두 가지 맛, ‘엄마는 외계인’과 ‘민트 초콜릿 칩’을 조합했다.

민트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초콜릿 칩과 단짠 매력의 프레첼 볼이 더해져 풍부한 식감과 깔끔하면서도 달콤한 매력을 자랑한다. 변우석의 ‘최애’ 이모티콘을 모티브로 한 이달의 케이크 ‘우석이와 함께 스마일’ 도 출시된다.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셰프 메이드 케이크로 오는 31일 먼저 선보인 뒤 9월 중순경부터 배스킨라빈스 전 점포에 확대 운영될 예정이다.

스마일 이모티콘의 눈과 입부분을 표현한 아이코닉한 케이크로 기획됐다. 이달의 디저트로는 민트와 초콜릿 아이스크림 조합에 초콜릿 칩으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인 ‘우석이도 외계인 마카롱’을 선보인다. 9월 중순 경에는 민트와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프레첼 볼과 초콜릿 칩 토핑을 더해 더욱 풍부한 맛을 선사하는 ‘우석이도 외계인 선데’도 추가 출시할 계획이다.

◆빙그레, ‘빙그레 건강tft몰’에서 추석 선물세트 판매 개시

사진=빙그레.

빙그레는 ‘빙그레 건강tft몰’(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빙그레는 오는 추석을 맞아 ‘콘드로이친 진액 1200’, ‘더:단백 면역 + 케어프로틴’, ‘닥터캡슐 장건강 골드’, ‘아누카사과 with 콜라겐’ 등 총 4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해당 4종은 빙그레의 대표 건강선물세트로 선물을 받는 대상의 연령 및 성별, 제품의 맛과 기능 등 다양한 취향을 고려하여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해당 선물세트들은 명절 선물에 적합하도록 알찬 구성과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적용됐다. 빙그레 추석 선물세트는 빙그레 건강tft몰(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을 통해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알림받기 동의 고객에게는 중복할인이 가능한 쿠폰이 지급된다. 빙그레 건강tft몰(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추석 선물세트 외에도 비바시티 구미젤리, 면역워터 제로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한율, K캐릭터 '아기공룡 둘리'와 한정판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한율이 '아기공룡 둘리'와 협업해 브랜드 대표 라인을 다양한 한정판 세트로 출시한다. 아기공룡 둘리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지닌 캐릭터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숙하며, 최근에는 레트로 열풍과 함께 MZ세대 사이에서도 꾸준히 회자되고 있는 한국의 대표 캐릭터다. 한율은 아기공룡 둘리와의 이색적 만남을 통해 '초능력 쓴 것 같은 건강한 피부'라는 콘셉트로, 각 캐릭터가 한율의 대표 자연소재들의 원산지인 강화도, 여주, 평창 등으로 '지구별 대모험'을 떠난다는 스토리를 선보인다.

브랜드의 대표 자연소재인 어린쑥, 달빛유자, 빨간쌀 등과 캐릭터들을 특유의 따뜻한 그림체로 표현했으며 캐릭터가 돋보이는 패키지 디자인과 증정품으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대표 제품인 '쑥시카 수분크림'은 출시 이후 9년간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 기술력과 34년의 깊이 있는 쑥 연구 노하우가 담겼다. 물 타지 않은 쑥 100%에서 뽑아낸 생쑥 수분 에센스와 시카보다 4배 강한 쑥시카™가 만나 트러블 원인부터 증상까지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저자극 수분크림이다. 이번 한정판 세트에는 튜브 타입 디자인을 적용해 소비자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