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저니 오브 모나크'는 올해 4분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리니지 IP(지식재산권) 기반의 신규 게임이다. 엔씨는 지난 9일 게임의 콘셉트를 담은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 엔씨(NC)는 '저니 오브 모나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영웅 소환권(영웅 등급), 게임 내 유료 재화(4천 다이아) 등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은 별도 공지 시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엔씨는 게임의 주요 특징을 담은 2개의 영상을 공개했다. 인게임 영상으로 구성된 트레일러는 저니 오브 모나크의 세계관과 핵심 콘텐츠가 담겼다. 시네마틱 영상에는 순백의 말을 타고 광활한 아덴 월드를 달리는 군주의 모습을 통해 게임의 상징적인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는 필드 사냥 및 낚시 등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의 실제 플레이 장면을 감상할 수 있다. 해당 영상은 '저니 오브 모나크'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엔씨는 '저니 오브 모나크'의 출시 전까지 관련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엔씨, 리니지 IP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 사전예약 오픈

김태현 기자 승인 2024.09.30 10:35 의견 0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저니 오브 모나크'는 올해 4분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리니지 IP(지식재산권) 기반의 신규 게임이다. 엔씨는 지난 9일 게임의 콘셉트를 담은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

엔씨(NC)는 '저니 오브 모나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영웅 소환권(영웅 등급), 게임 내 유료 재화(4천 다이아) 등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은 별도 공지 시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엔씨는 게임의 주요 특징을 담은 2개의 영상을 공개했다. 인게임 영상으로 구성된 트레일러는 저니 오브 모나크의 세계관과 핵심 콘텐츠가 담겼다.

시네마틱 영상에는 순백의 말을 타고 광활한 아덴 월드를 달리는 군주의 모습을 통해 게임의 상징적인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는 필드 사냥 및 낚시 등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의 실제 플레이 장면을 감상할 수 있다. 해당 영상은 '저니 오브 모나크'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엔씨는 '저니 오브 모나크'의 출시 전까지 관련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