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워홈) 아워홈이 캠핑 페스티벌 ‘2024 제18회 가을 고아웃캠프(GO OUT CAMP)’에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아웃도어 브랜드 고아웃코리아가 주최하는 ‘고아웃캠프’는 2012년부터 매년 진행하는 국내 최대 규모 캠핑 페스티벌이다. 올 행사는 11일부터 13일까지 충청남도 부여 백마강 레저파크 일대에서 펼쳐진다. 최근 국내 캠핑인구가 증가하며 야외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아워홈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캠핑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국·탕·찌개류, 육가공류, 꼬치어묵, 김치, 떡볶이 등 다양한 자사 간편식 제품 고객 경험을 확대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아워홈은 다양한 음식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아워홈 맨션(Mansion)’을 메인 콘셉트로 삼고 부스 및 포토존,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부스에서는 캠핑 시 간편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제품을 선보이고, 가을 캠핑에 어울리는 꽃게 육수를 담은 꼬치어묵 시식 코너를 준비했다. 가족, 친구, 연인 등 참여객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포토존도 마련해 방문객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간편식 키트를 선착순 한정으로 증정한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아워홈 맨숀’을 팔로우하고 게시물을 업로드하거나 아워홈몰에 회원가입하면 된다. 시간대별 상황에 맞춰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데이(DAY) 키트’와 ‘나이트(NIGHT) 키트’를 각각 리유저블 장바구니에 넣어 제공한다. 데이 키트는 ‘진한 사골곰탕’, ‘차돌 된장찌개’, ‘지리산수’ 등 따뜻하고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 나이트 키트는 ‘치킨스테이크 오리지널’, ‘포차 꼬치어묵 시원한맛 & 화끈하게 매운맛’ 등으로 구성해 저녁 시간에 맛있고 간편한 캠핑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워홈은 지난 9월 강원도 양양 북분솔밭캠핑장에서 열린 ‘더그레이트풀 캠프’에 참여해 다채로운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도시락 ‘온더고’ 제품을 선보이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앞으로도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다양한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적극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캠핑 시즌이 시작되며 야외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을 찾는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관련 제품을 엄선해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며 “맛과 간편함은 물론 캠핑 특유의 분위기까지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만큼, 캠핑족과 아웃도어 마니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워홈, 국내 최대 캠핑 페스티벌 ‘가을 고아웃캠프’ 참여

11일~13일 충남 백마강 일대서 진행…아워홈, 자사 간편식 경험 선사할 예정
‘아워홈 맨션’ 콘셉트로 다양한 즐길거리 운영…이벤트 참여자 간편식 키트 증정

김성준 기자 승인 2024.10.08 09:09 의견 0
(사진=아워홈)

아워홈이 캠핑 페스티벌 ‘2024 제18회 가을 고아웃캠프(GO OUT CAMP)’에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아웃도어 브랜드 고아웃코리아가 주최하는 ‘고아웃캠프’는 2012년부터 매년 진행하는 국내 최대 규모 캠핑 페스티벌이다. 올 행사는 11일부터 13일까지 충청남도 부여 백마강 레저파크 일대에서 펼쳐진다.

최근 국내 캠핑인구가 증가하며 야외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아워홈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캠핑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국·탕·찌개류, 육가공류, 꼬치어묵, 김치, 떡볶이 등 다양한 자사 간편식 제품 고객 경험을 확대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아워홈은 다양한 음식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아워홈 맨션(Mansion)’을 메인 콘셉트로 삼고 부스 및 포토존,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부스에서는 캠핑 시 간편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제품을 선보이고, 가을 캠핑에 어울리는 꽃게 육수를 담은 꼬치어묵 시식 코너를 준비했다. 가족, 친구, 연인 등 참여객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포토존도 마련해 방문객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간편식 키트를 선착순 한정으로 증정한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아워홈 맨숀’을 팔로우하고 게시물을 업로드하거나 아워홈몰에 회원가입하면 된다. 시간대별 상황에 맞춰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데이(DAY) 키트’와 ‘나이트(NIGHT) 키트’를 각각 리유저블 장바구니에 넣어 제공한다.

데이 키트는 ‘진한 사골곰탕’, ‘차돌 된장찌개’, ‘지리산수’ 등 따뜻하고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 나이트 키트는 ‘치킨스테이크 오리지널’, ‘포차 꼬치어묵 시원한맛 & 화끈하게 매운맛’ 등으로 구성해 저녁 시간에 맛있고 간편한 캠핑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워홈은 지난 9월 강원도 양양 북분솔밭캠핑장에서 열린 ‘더그레이트풀 캠프’에 참여해 다채로운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도시락 ‘온더고’ 제품을 선보이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앞으로도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다양한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적극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캠핑 시즌이 시작되며 야외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을 찾는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관련 제품을 엄선해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며 “맛과 간편함은 물론 캠핑 특유의 분위기까지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만큼, 캠핑족과 아웃도어 마니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