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11일 오후 2시 방배2동 청두어린이공원에서 ‘2024 까리따스 가을행사’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임직원 10명과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후원금 400만원도 지원한다. ‘까리따스 가을행사’는 지역사회에 거주하는 주민들과 가을을 맞이해 전통놀이, 먹거리 나눔 등 문화체험 기회를 갖는 행사다. 기후환경변화에 따른 캠페인과 체험부스를 진행하며 환경에 대한 관심을 도모하고자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지역사회 주민들이 함께 교류하는 장을 통해 지역 내 나눔 인식 확산과 공동체 의식을 향상하고자 한다. 해당 행사에서는 간식부스, 전통놀이체험, 만들기체험 등이 마련돼 있다. 전통놀이 체험에서는 ▲투호던지기 ▲제기차기 등을 즐길 수 있다. 만들기 체험에서는 ▲나만의 꽃신 꾸미기 ▲모루인형 키링 만들기 ▲바디유리 마그넷 꾸미기 ▲안쓰는 컵 재활용 통한 공기정화 반려식물 옮겨심기가 준비됐다. 지역주민 재능 나눔 부스를 통해 주민들이 함께 교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지역사회에 따뜻한 문화 교류 장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온스타일은 지난 2008년 방배노인종합복지관을 건립해 서초구에 기증한 것을 시작으로 ▲저소득 어르신 생활기금마련 바자회 봉사활동 ▲떡국 나눔 봉사 ▲연말 김장 김치 나누기 연탄 배달 등 지역 내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CJ온스타일, 지역 사회 문화 행사 ‘까리따스 가을행사’ 진행

11일 오후 2시 방배2동서 선봬…간식부스, 전통놀이, 만들기 체험 등 마련
지역 주민들 교류 가능한 재능 나눔 부스도 준비

전지현 승인 2024.10.11 09:13 의견 0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11일 오후 2시 방배2동 청두어린이공원에서 ‘2024 까리따스 가을행사’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임직원 10명과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후원금 400만원도 지원한다. ‘까리따스 가을행사’는 지역사회에 거주하는 주민들과 가을을 맞이해 전통놀이, 먹거리 나눔 등 문화체험 기회를 갖는 행사다. 기후환경변화에 따른 캠페인과 체험부스를 진행하며 환경에 대한 관심을 도모하고자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지역사회 주민들이 함께 교류하는 장을 통해 지역 내 나눔 인식 확산과 공동체 의식을 향상하고자 한다. 해당 행사에서는 간식부스, 전통놀이체험, 만들기체험 등이 마련돼 있다. 전통놀이 체험에서는 ▲투호던지기 ▲제기차기 등을 즐길 수 있다. 만들기 체험에서는 ▲나만의 꽃신 꾸미기 ▲모루인형 키링 만들기 ▲바디유리 마그넷 꾸미기 ▲안쓰는 컵 재활용 통한 공기정화 반려식물 옮겨심기가 준비됐다. 지역주민 재능 나눔 부스를 통해 주민들이 함께 교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지역사회에 따뜻한 문화 교류 장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온스타일은 지난 2008년 방배노인종합복지관을 건립해 서초구에 기증한 것을 시작으로 ▲저소득 어르신 생활기금마련 바자회 봉사활동 ▲떡국 나눔 봉사 ▲연말 김장 김치 나누기 연탄 배달 등 지역 내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