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엔씨소프트)
■ 엔씨소프트 '리니지W', '리부트 월드' 오픈 예고
엔씨소프트는 오는 6일 MMORPG '리니지W'에 신규 월드 '해골'의 오픈을 앞두고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신규 월드 '해골'은 '리니지W'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오는 13일 출시되는 '리부트 월드'다. '리부트 월드'에서는 희귀 등급 아이템의 획득 확률과 활용처가 대폭 확대되며, 이용자는 희귀 아이템을 활용해 '유료 장비' 및 '강화주문서' 등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또 성장 스트레스를 낮추기 위해 일부 성장 콘텐츠가 제한된다.
이용자는 오는 6일 오후 6시부터 13일까지 '해골' 월드에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하면 '아데나 지원 상자' 등을 받는다. 추첨을 통해 '영웅 변신·마법인형 도전권'도 획득 가능하다. 이 밖에 엔씨는 지난 30일부터 '리니지W 3주년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출석 체크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스마일게이트 '아우터플레인', 서비스 1.5주년 특별 이벤트 진행
스마일게이트는 브이에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3D 턴제 RPG '아우터플레인'의 출시 1.5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신규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페스티벌 캐릭터를 1회 확정적으로 소환할 수 있는 '리미티드 티켓' 최대 100장과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특별보상 이벤트가 준비됐다. 또 미션을 수행하면 동료와 동료 조각을 입수할 수 있는 '특별 의뢰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리미티드 티켓'을 제공하는 '빙고 이벤트'도 오는 12월 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그노시스 넬라', '낙천적인 후배 레이'가 추가됐다. '그노시스 넬라'는 오는 12월 3일까지 픽업 가능한 한정 페스티벌 캐릭터로, 높은 생존력을 통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또 '낙천적인 후배 레이'는 오는 19일까지 획득 가능한 신규 3성 캐릭터이며, 회복형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는 등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