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일산 메이포레 투시도. (자료=DL이앤씨)
DL이앤씨는 이달 수도권인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일대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일산 메이포레’를 분양한다고 6일 밝혔다.
'e편한세상 일산 메이포레'는 식사풍동 1,2,3단지로 조성되며 총 1342세대 대규모의 브랜드 타운을 이룬다. 일반 분양 물량은 전용 59㎡, 84㎡ 171세대다.
단지는 건폐율이 약 16% 수준으로 다양한 조경 공간으로 이뤄졌다. 주차공간은 가구당 약 1.3대 수준이다. 내부 설계는 4bay 위주의 평면 설계이며 라이프스타일 맞춤 플랫폼 'C2 HOUSE' 혁신설계가 적용된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전 타석 스크린이 적용된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키즈라운지, 드포엠카페 등이 들어선다.
단지 인근 교육환경으로는 풍산초, 일산은행초, 풍산중 등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는 거리다. 세원고, 고양 국제고 등의 특성화 고등학교도 인접한다.
단지는 백마역이 가깝고 GTX-A노선 대곡역이 올해 말 개통되면 서울역까지 15분, 이후 삼성역까지 개통되면 25분대에 도달할 수 있을 전망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풍동, 식사동 일대는 도시개발사업을 통해 브랜드 대단지들이 자리를 잡으며 변신 중에 있다. 일산테크노밸리(2026년 준공 예정)도 조성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