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테이크원컴퍼니)
■ 테이크원컴퍼니, 방탄소년단 게임 ‘BTS WORLD Season 2’ 출시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방탄소년단의 시네마틱 스토리 어드벤처 게임 ‘BTS 월드 시즌 2’ 출시일을 오는 17일로 확정했다고 2일 밝혔다.
‘BTS 월드 시즌 2’는 테이크원컴퍼니가 개발하고 넷마블이 서비스한 작품 ‘BTS 월드’의 후속작이다. 전작인 ‘BTS 월드’는 출시 후 글로벌 1600만 다운로드와 해외 5대 게임 시상식 중 하나인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에서 올해의 모바일 게임상을 수상한 바 있다.
‘시즌2’는 방탄소년단 카드를 수집·성장시키고 ‘SOWOOZOO(소우주)’의 스테이지에서 블록을 제거하는 색다른 카드 매칭 콘텐츠와 실제 방탄소년단의 앨범 콘셉트를 기반으로 제작된 여러 장식품을 수집하고 나만의 개성 가득한 장소로 꾸밀 수 있는 ‘BTS 랜드’ 등의 플레이어블 콘텐츠를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가레나 코리아)
■ 가레나 코리아, ‘신월동행-4G9’ 신작 2종 AGF 2024 참가
가레나 코리아는 오는 7일과 8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관에서 개최되는 ‘Anime x Game Festival 2024(AGF 2024)’에 참가해 신작 2종을 최초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AGF 2024 가레나 코리아 부스에서는 국내에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월동행’과 ‘4GROUND9(4G9)’을 오프라인에서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코스프레 포토존은 물론 미니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티셔츠, 머그컵, 아크릴 키링, 스티커 등 ‘신월동행’과 ‘4G9’의 굿즈를 증정한다.
‘신월동행’은 파티 기반 클래식 턴제 전투 시스템과 미스터리, 서스펜스 등으로 가득한 다차원적 스토리가 특징이다. 새로운 타이틀 ‘4G9’는 PC와 모바일 버전으로 개발중인 태그 액션 게임으로 역동적인 전투, 쉬운 컨트롤, 리듬과 액션의 독특한 조합으로 차별화를 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