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수프라 벽난로 홈페이지)
수프라 벽난로가 풀스크린 방식의 강력한 화력의 신제품 넥서스 스크린 벽난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2024 신제품 넥서스 스크린 벽난로는 전면 전체 풀 스크린 방식의 럭셔리 벽난로이다.
모던하고 심플하면서 환상적인 전면 전체 스크린 창을 적용하여, 어디에서도 본적 없는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스크린 벽난로에서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최강의 강력한 난방 효과를 가져온다.
정상화력 11kw의 강력한 화력으로 큰 평수까지 커버되는 난방 면적을 자랑하여 추운 겨울날씨를 그 어떤 공간보다도 따뜻하게 만들어준다.
아울러 클린 윈도우 시스템 장착이 장착되어 있어 그을음 없는 선명한 시야를 항시 유지하여, 깨끗하고 선명한 시야로 불멍을 감상할 수 있다.
넥서스 스크린 벽난로는 이중연소 시스템과 최고급 내화 세라믹 화실로 구성되어 있어서 장작 소모 역시 효과적으로 연소되도록 한다.
적은 장작으로 장시간 연속 연소가 가능하여 안정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가졌으며, 강력한 복사열과 대류열을 동시에 발상하는 복합 방식의 벽난로이다.
한편 수프라 벽난로의 독일 수입 벽난로 브랜드 하크(HARK)는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하는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벽난로)부문 6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