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휠라코리아.


휠라코리아(주)(대표 김지헌)에서 전개하는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대표 라인 '벨로(Bello)'에 브라렛 편안함을 녹인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편리해진 접근성을 바탕으로 ‘멤버십 라운지’ 등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멤버십 라운지 신규 회원은 10%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비롯해 등급에 따른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1일 19시에는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리뷰 이벤트, 댓글 추첨 등 프로모션을 비롯해 휠라 언더웨어 대표 제품들을 라이브 방송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스토어 오픈과 함께 대표 라인 ‘벨로(Bello)’ 뉴 버전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도 출시했다.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는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동시에 추구하는 2030 여성 고객 니즈를 반영해 탄생한 브라렛 스타일 제품이다. 편안하지만 볼륨감이 없는 기존 브라렛 스타일을 보완해 볼륨 패드를 적용했으며, 메시 원단으로 통기성을 강화한 노와이어 몰드가 가슴을 자연스럽게 잡아주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압박 없이 부드럽게 몸통을 감싸주는 하단 30mm 넓은 아웃밴드와 날개 안쪽 파워 네트 원단 등으로 활동성과 안정감을 고려했다.

▲블랙 ▲라이트 멜란지 ▲라이트 베이지 ▲화이트 ▲라이트 브라운 ▲핑크 ▲우드 총 7가지 다양한 컬러로 선보이며, 취향에 따라 기존 벨로 라인과 세트로도 착용 가능하다. 새로 출시된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는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는 물론 휠라코리아 온라인 스토어, 에이블리, 지그재그, 무신사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오픈으로 온라인 상으로 더 많은 소비자분들과 만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혜택과 프로모션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