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프트업 유튜브 채널 캡쳐)
시프트업의 김형태 대표가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유튜브를 통해 재치있는 만우절 영상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김형태 대표는 이날 시프트업 공식 유튜브 채널에 직접 출연해 “저희 채널이 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10만을 돌파하고 며칠 만에 100만을 돌파했다”며 유튜브 실버버튼과 골드버튼을 들어보였다.
이어 “아직도 채널을 구독하지 않으신 분들은 구독해 달라”며 “시프트업 채널에서는 언제나 최신의 정보를 가장 빠르게 전달해드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형태 대표는 같은 내용의 영상을 영어와 일본어로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을 만우절을 맞아 올린 영상으로, 시프트업 유튜브 채널은 지난달 말 개설되어 구독자 수가 아직 많지 않다. 해당 채널에서는 이날 ‘승리의 여신: 니케’와 ‘스텔라 블레이드’ 등 시프트업 게임의 트레일러 영상들이 연이어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