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5월 한달간 ‘가정의 달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어린이날 인기 선물인 게임 가전 행사상품을 최대 15% 할인하고 애플 행사상품은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제공한다. 어버이날에 선물하기 좋은 안마의자 행사상품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제공하고 구매 시 5년 A/S 연장보증서비스를 증정하는 등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어린이날 인기 선물인 게임 가전과 애플 행사상품을 한정수량 특가에 제공한다. 애플 상품은 오는 10일까지 ▲에어팟 4세대(3000대 한정) ▲아이폰16 프로(256GB)(1000대 한정) ▲애플워치10(GPS 42mm)'(500대 한정)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한다.
게임 가전도 오는 11일까지 ▲닌텐도 '스위치 OLED’(1000대 한정) ▲소니 '플레이스테이션5 디지털 에디션'(300대 한정) ▲컨트롤러 등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스위치' 등 게임기 본체와 게임 타이틀, 컨트롤러를 동시구매 시 금액대별 최대 5만원 할인 혜택도 증정한다. 어버이날에 선물하기 좋은 안마기기, 생활가전도 행사상품 구매 시 5년 A/S 보증보험서비스, 동시구매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안마의자와 마사지기는 연중 5월에 고객 수요가 가장 높은 점을 고려해 행사상품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제공한다.
▲코지마 인기 상품인 '마일드' 안마 의자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팔콘SV’, 마사지기는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목어깨 마사지기'를 할인가에 제공한다. ▲세라젬 '마스터V9' ▲제스파 '소노디아' ▲코지마 '더블모션' 등 총 19개 안마의자 행사상품 구매 시 5년 A/S 연장보증서비스를 제공하고, 코지마 '뉴에라', '더블모션' 등 안마의자 행사상품과 발마사지기 '코지스툴'을 동시구매하면 30만원 할인 혜택을 증정한다. ▲바디프렌드 ‘팬텀 로보’, ‘메디컬 팬텀’ 등 안마의자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10만원 캐시백 혜택을 증정한다.
청소기는 ▲다이슨 '마이크로'(1000대 한정) ▲LG전자 '코드제로 A5'(1000대 한정)를 할인가에 제공하고, 뷰티기기는 ▲필립스 면도기 '9000 시리즈'(500대 한정) ▲다이슨 '슈퍼소닉'(1000대 한정) ▲'에어랩'(1000대 한정)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김승근 롯데하이마트 프로모션팀장은 “어린이날, 어버이날을 기념할 수 있는 인기 선물 가전들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제공한다”며 “원하는 상품을 특별 혜택가에 구매하고 가정의 달을 기분 좋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